키움, 17일 NC전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는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NC 다이노스와 주말 홈 2연전을 치른다.
히어로즈 구단은 이번 2연전 첫날인 17일 NC전을 '키움증권 파트너데이'로 지정해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히어로즈 선수들은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스페셜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그라운드로 나선다.
이날 시구는 키움증권 유튜브 '키움증권 채널 K'에서 MC로 활동하고 있는 박명석 앵커가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는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NC 다이노스와 주말 홈 2연전을 치른다. 히어로즈 구단은 이번 2연전 첫날인 17일 NC전을 '키움증권 파트너데이'로 지정해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히어로즈 선수들은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스페셜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그라운드로 나선다. 경기 전 사전 응모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된 팬에게는 선수들이 이날 경기에서 착용한 유니폼을 선물한다.
경기 전 B게이트에서는 입장 관중 1000명에게는 히어로즈 엠블럼이 새겨진 에코백도 증정한다.
이날 시구는 키움증권 유튜브 '키움증권 채널 K'에서 MC로 활동하고 있는 박명석 앵커가 맡는다. 시타는 2021~2022년 제약·바이오 부문 베스트 애널리스트로 선정된 허혜민 애널리스트가 나선다.
한편 키움증권은 지난달(8월) 차세대 MTS '영웅문S#'을 정식 오픈했다. 영웅문S#은 계좌개설부터 국내주식, 해외주식, 금융상품 거래, AI자산관리, 마이데이터 서비스까지 하나의 앱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움 김휘집, 청소년지원시설에 '더함TV' 기증
- 키움 1, 2군 선수단 버스 최신형 교체…고사제도 진행
- 키움 정찬헌, 앞선 부진 지운 KT전 6이닝 호투
- 키움 주장 이용규·푸이그 이구동성 "새 버스 편안해요"
- [포토]이재명 무죄 판결 촉구하는 민주시민 국민항쟁 추진연대
- WHO "세계 당뇨 환자 30여년 전보다 4배 늘어 8억명"…원인은?
- '선거법 위반 1심' 이재명 "민주당 의원들, 법원 오지 말라"
- 현대캐피탈 3분기 누적 순익 3805억원…전년比 21%↑
- [겜별사] "피지컬보단 뇌지컬"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지스타 2024]
- [지스타 2024]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로 참관객 맞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