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밴스, 'LED 하이베이 4세대' 출시..산업용 조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밴스는 산업용 조명 'LED(발광다이오드) 하이베이 4세대(LED PERFOMANCE HIGHBAY G4)'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LED 하이베이는 공장이나 창고, 물류센터나 공항, 실내경기장 등 층고가 높고 면적이 넓은 시설에 설치하기 알맞은 조명이다.
4세대 신제품은 모션 센서를 부착한 제품군을 추가했다.
동작 감지 시 조명이 자동으로 켜지는 기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레드밴스는 산업용 조명 'LED(발광다이오드) 하이베이 4세대(LED PERFOMANCE HIGHBAY G4)'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LED 하이베이는 공장이나 창고, 물류센터나 공항, 실내경기장 등 층고가 높고 면적이 넓은 시설에 설치하기 알맞은 조명이다. 소비전력 3종(100·150·200W)과 광색 2종(4000·6500K)으로 출시됐다.
최대 160lm/w의 높은 광효율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효율적인 열관리로 영하 30도에서 영상 50도까지 안정적으로 작동한다.
4세대 신제품은 모션 센서를 부착한 제품군을 추가했다. 동작 감지 시 조명이 자동으로 켜지는 기능이다. 리모컨으로 조작이 가능하다. 온·오프 버튼으로 전원을 켜고 끌 수 있고 오토 버튼으로 동작 감지 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IP65 등급의 방수·방진 성능, 80Ra 이상의 연색성, 100-277V의 넓은 입력 전압 범위, 견고한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하우징 적용, 자외선 차단 기능의 PC렌즈 장착 등도 장점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율희, 변호사 만났다 "늦었지만 바로잡을 것"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예측 귀재, 5일 0시반에 "해리스 50.015% 승리 확률" [美대선2024]
- 청순한 외모로 참치 해체쇼…대기업 때려친 일본 女 난리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