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만에 부활하는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이현이 "제가 직접 찾아갑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7년 만에 부활하는 육아 예능의 레전드, SBS플러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가 MC 이현이와 함께 출연자 모집을 위한 티저를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이하 우아달 리턴즈)’ 모집 티저 영상에는 MC를 맡은 연예계 대표 워킹맘 이현이가 등장해 육아 고민을 가진 부모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우아달 리턴즈’는 원조 육아 예능 프로그램으로서 최초로 프로그램을 기획, 제작했던 오리지널 제작진들이 다시 뭉쳐 제작을 준비하는 화제의 방송이다. 오랫동안 축적해온 육아 노하우, 국내외 최고의 전문가 섭외를 통한 솔루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MC 이현이는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과, 두 아이의 엄마인 제가 육아에 지친 부모님들을 위해 직접 찾아갑니다”라며 ‘우아달 리턴즈’만의 차별점을 제시했다.
‘우아달 리턴즈’는 기존 프로그램과 달리 ‘찾아가는 육아 코칭 프로그램’을 콘셉트로 한다. 사연을 보낸 부모는 직접 찾아온 전문가, 그리고 MC 이현이와 함께 집안 환경을 비롯해 ‘육아 현장 분석’을 통한 맞춤 솔루션을 받게 된다.
만 3세 이상의 아이를 둔 부모들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SBS 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출연 신청이 가능하다.
점점 복잡해지는 육아 문제는 더 이상 한 가정의 문제, 해당 부모들만의 고민이 아니다. 내 아이에 대한 고민과 걱정을 진솔하고 솔직하게 담아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전문가를 직접 만날 기회를 높일 수 있다. 2005년 첫 방송됐던 ‘우아달’을 그리워했던 부모들의 신청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우아달 리턴즈’는 더욱 참신하고 실용적인 콘텐츠로 돌아올 예정이다. 오는 10월 첫 방송.
[사진 = SBS플러스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