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밴드 유니, 내달 7일 솔루션스와 조인트 클럽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유니(uni)와 솔루션스가 조인트 클럽콘서트 '리:본'(Re:born)를 개최한다.
내달 7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공연장 살롱문보우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신예 밴드 유니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솔루션스가 함께 진행한다.
'록' 음악을 하는 '밴드'를 지향하면서도 장르적 한계에 갇히지 않고 다양한 사운드를 만들어 내는 '유니크'한 밴드를 목표로 한다.
솔루션스는 4인조 남성밴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7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공연장 살롱문보우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신예 밴드 유니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솔루션스가 함께 진행한다.
오는 11월 공식 데뷔를 앞둔 밴드 유니는 서유경(드럼), 김승민(보컬, 베이스), 이도휘(기타)로 구성된 신예 3인조 밴드다
‘록’ 음악을 하는 ‘밴드’를 지향하면서도 장르적 한계에 갇히지 않고 다양한 사운드를 만들어 내는 ‘유니크’한 밴드를 목표로 한다. KBS ‘톱밴드’ 시즌1 우승팀 톡식(TOXIC)의 김정우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다. 지난 8월 12일 홍대 클럽 에프에프(ff)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밴드로서의 첫발을 내디디며 음악 관계자들과 팬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솔루션스는 4인조 남성밴드다. 2012년 싱글앨범으로 데뷔 후 15개의 정규 및 미니앨범을 발표했다.
이번 공연은 오는 16일 금요일 오후 2시 멜론티켓을 통해 단독 티켓오픈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쁜 게 죄입니까?"…미스서울 미국 납치 소동[그해 오늘]
- 경찰, 이재명 장남 소환조사…상습도박·성매매 의혹
- (영상)"조용히 해"·"시끄러워"…주민 항의에 고성 지른 '서울시의원님'
- 이준석 "윤 대통령 '이XX'보다 더한 표현도, 뭐뭐할 XX라고.."
- 신당역서 살해된 역무원 유족 "울부짖고 있다"
- '수리남' 하정우 "프로포폴→사죄의 시간…연기 초심 되찾아" [인터뷰]ⓛ
- 쿠팡, '갤플립4' 빈박스 배송사고 범인 누군가 봤더니
- 전여옥 "이준석, 외모는 점점 北 김정은 닮아가는데…"
- 교회로 가출한 부인찾아 난동피운 남편…유죄일까[사랑과전쟁]
- '논문 표절 자숙' 설민석, 방송 복귀 심경…"깊은 반성했다"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