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솔로데뷔, 10월 발매 목표로 준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즈원 출신 이채연이 솔로 데뷔를 한다.
15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이채연이 오는 10월 발매를 목표로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각종 방송과 콘텐츠 등으로 공개된 안무 영상마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만큼 '차세대 퍼포먼스 퀸'으로 도약할 이채연의 솔로 데뷔 소식과 향후 행보에 더욱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원 출신 이채연이 솔로 데뷔를 한다.
15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이채연이 오는 10월 발매를 목표로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채연은 아이즈원(IZ*ONE)의 메인 댄서로 활약하며 깃털처럼 가벼운 춤 선과 시선을 사로잡는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 탄탄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WM엔터테인먼트 복귀 후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Peaches’ 댄스 영상과 새로운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홀로서기를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를 뜨겁게 달궜던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 ‘원트(WANT)’의 크루원으로 활약하며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포기를 모르는 도전 정신과 긍정적 마인드로 자신의 실력을 입증하며, 응원을 유발하는 성장 캐릭터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각종 방송과 콘텐츠 등으로 공개된 안무 영상마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만큼 ‘차세대 퍼포먼스 퀸’으로 도약할 이채연의 솔로 데뷔 소식과 향후 행보에 더욱 눈길이 쏠리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안유진, 무결점 비주얼+완벽 S라인
- 김준수, 케이와 열애설 또 한 번 부인 "절대 아니다"
- 솔라, 잘록 개미허리+고혹 비주얼 자랑
- 슬기, 도발적인 눈빛+치명적인 아우라 발산
- 서현, 인형 같은 예쁨..청순+고혹 매력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김혜경 1심서 벌금 150만 원
- [단독] 이준석, ″대표 패싱하고 시도당 통해 공천″ 대통령 녹취도 확인
- 수능 지문 인터넷 주소 눌렀더니…'특검 촉구 집회' 안내
- ″머스크 나댄다″ 트럼프 측근들 '도끼눈' …새 국방장관 '폭스 뉴스 앵커' 지명 논란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