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 분양
이가람 2022. 9. 15. 14:45
금호건설이 오는 10월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는 울산시 남구 신정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7층, 4개동, 총 402세대로 들어선다. 전용면적별로 ▲84㎡A 140세대 ▲84㎡B 128세대 ▲84㎡C 134세대 등이다.
이 단지는 봉월사거리 인근에 조성돼 문수로·봉월로·삼산로·수암로 등이 만나는 공업탑 로터리를 통해 울산시내와 외곽지역으로의 이동이 편하다. 또 현대자동차·현대중공업 등 공장이 자리잡고 있는 산업단지로의 접근도 용이하다. 여기에 태화강역에서 신복로터리를 잇는 울산도시철도 트램 1호선 정차역이 단지 근처에 신설될 예정이라 대중교통 여건도 향상될 전망이다.
또 울산중앙초·학성중·울산서여중·학성고·신정고·울산여고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울산에서도 손꼽히는 명문학군이고 학원가도 가깝다. 울산지방법원·울산시청·울산남구청 등 행정기관이 모여있고, 대형마트와 대형병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이가람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매일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갱신권 안 써도 재계약 가능"…`갑`으로 위상 달라진 세입자
- 15억 초과 주택 대출 금지 언제쯤 풀릴까 [핫이슈]
- "가을 이사철 대목은 옛 말"…꽁꽁 언 시장 녹일 해법이 안보인다
- 정부 270만 가구 인허가 계획 발표했지만…"40~50만 가구 실제 준공 어려울 듯"
- 롯데건설,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홍보관 개관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고려아연 ‘유증 폭탄’ 자충수 되나
- ‘삼남매 母’ 율희, 최민환 ‘성매매 의혹’ 폭로→양육권·위자료 소송 제기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