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쉬X금은동 콜라보..백지영 "록발라드 교과서 같은 무대" (아바타싱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바타싱어'에서 헤비메탈 밴드 크래쉬와 아바타싱어 금은동이 콜라보 무대를 꾸민다.
16일 방송되는 MBN '아바타싱어'에선 2라운드 '퍼포먼스' 미션이 펼쳐진다.
이날 무대에서 아바타싱어 금은동은 한국 헤비메탈의 레전드 밴드 '크래쉬'와 스카이(최진영)의 '영원'무대를 꾸미며 역대급 콜라보 무대를 꾸민다.
한편, '아바타싱어'는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로 매주 금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아바타싱어’에서 헤비메탈 밴드 크래쉬와 아바타싱어 금은동이 콜라보 무대를 꾸민다.
16일 방송되는 MBN ‘아바타싱어’에선 2라운드 ‘퍼포먼스’ 미션이 펼쳐진다. 이날 무대에서 아바타싱어 금은동은 한국 헤비메탈의 레전드 밴드 ‘크래쉬’와 스카이(최진영)의 ‘영원’무대를 꾸미며 역대급 콜라보 무대를 꾸민다.
카리스마 넘치는 화려한 헤드뱅잉과 강렬한 록 사운드가 어우러진 에너지 가득한 무대가 안방 팬들의 마음을 저격할 전망이다.
스타 팔로워들 역시 이들의 무대에 흥분을 금치 못한다고. 특히 백지영은 “록발라드의 교과서 같은 무대”라며 극찬으로 소감을 전한다.
한편, ‘아바타싱어’는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로 매주 금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N '아바타싱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
- ‘처녀농장’ 꿈꾸며 미성년자들 강간 살해한 男... 공범은 아내(장미)
- 性트라우마+우울증 이겨내고 돌아온 왕년의 톱스타[할리웃통신]
- 홍진경, ‘학폭 논란’ 후 유튜브 업로드 “PPL 모두 취소”
- '장동건 조카' 유민, BJ 됐다...걸그룹 해체 후 근황
- 19살 연하 미모의 모델과 8년 열애 끝 재혼한 개그맨
- 비뇨기과 전문의, 이승기 손 보고 깜짝 “호르몬 영향 받은 흔적”
- 재벌가 아들 유혹해 결혼한 여자, 충격 근황
- "합의금 최소 10억" 김선호 前여친, 네티즌 1000명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