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선유 '두 번째 세계'로 증명한 특급 가창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라씨(형서, 채원, 혜주, 리원, 지민, 보은, 선유) 멤버 선유가 래퍼임에도 빼어난 가창력을 뽐냈다.
클라씨 막내 선유는 8월 30일부터 방송되고 있는 JTBC '두 번째 세계'에 출연 중이다.
선유는 방송에서 독보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선유는 심사위원들의 관심과 호평을 한 몸에 받으며 방송가 캐스팅 1순위로 평가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클라씨(형서, 채원, 혜주, 리원, 지민, 보은, 선유) 멤버 선유가 래퍼임에도 빼어난 가창력을 뽐냈다.
클라씨 막내 선유는 8월 30일부터 방송되고 있는 JTBC ‘두 번째 세계’에 출연 중이다.
선유는 방송에서 독보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선유는 심사위원들의 관심과 호평을 한 몸에 받으며 방송가 캐스팅 1순위로 평가받고 있다.
선유는 그룹 내에서 메인 래퍼 역할을 맡고 있다. 그럼에도 ‘두 번째 세계’에서 보컬리스트로서 두각을 드러냈다. 최근 방송에서는 ‘피프틴’과 윤하의 ‘WINTER FLOWER(윈터 플라워)’를 열창해 선배 가수 김범수, 서은광 등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클라씨는 최근 종영한 MBC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을 거쳐 정식 데뷔했다. 데뷔하자마자 뛰어난 라이브 실력으로 K팝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선유는 ‘방과후 설렘’ 방영 당시 파이널 최종 2위를 차지했다. 랩은 물론 보컬, 댄스 등 다방면에서 인정받는 올라운더로 평가받는다.
(사진=JTBC '두 번째 세계'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손예진♥현빈 숨겨주다가‥”→이정현 신혼여행 따라간 일화(라스)[어제TV]
- ‘최준용♥’ 한아름, 평생 배변주머니 착용‥용종 3천개↑ 내시경 사진 충격(퍼펙트)[어제TV]
- 김예원이라고? ‘수리남’ 사모님 파격 변신 “500대 1 경쟁률”
- 윤한, 세 번째 유산 고백 “아이 심장 멈췄다…다시 찾아와주길”[전문]
- “우리는 다 한번 이혼” 탁재훈, 2번 이혼한 이지현 선긋기 (돌싱포맨)
- 노유민 “한 잔에 300만원짜리 커피 마셔 봐, 살 떨리는 기분”(대한외국인)
- ‘지숙♥’ 이두희, 월급 못 받고 깡소주 들이킨 직원 호소에 “현 경영진 책임”
- BTS RM 공항패션, 머리에서 발끝까지 1억 1600만원 (TMI뉴스쇼)[결정적장면]
- 지드래곤, 한남동 아파트 역대 최고가 164억원 ‘대출제로 현금거래’ (TMI뉴스쇼)
- 산다라박 “라면 한그릇이 생애 최대 폭식, 하루에 바나나 1개 먹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