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해체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이아(DIA)가 그룹 활동을 마무리한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지난 7년간 함께 했던 다이아가 오는 17일부로 회사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된다"고 발표했다.
2015년 9월 'Do It Amazing(두 잇 어메이징)'으로 데뷔한 다이아는 데뷔곡 '왠지'부터 '나랑 사귈래', '그 길에서', '우우' 등을 발표했다.
다이아는 14일 자정 데뷔 7주년을 맞아 공식 SNS와 팬 카페에 단체 사진과 손 편지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이아(DIA)가 그룹 활동을 마무리한다. 오는 17일 전속계약에 마침표를 찍고 각자 새 출발한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지난 7년간 함께 했던 다이아가 오는 17일부로 회사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된다”고 발표했다.
소속사는 다이아의 음악 방송을 계획 중이었으나 멤버 정채연의 부상으로 불가피하게 취소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정채연은 최근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 촬영 도중 계단에서 넘어져 뇌진탕 증세와 쇄골 골절 진단을 받고 13일 오후 수술을 받았다. 수술 전 정채연은 공식 팬카페에 “걱정하지 마라. 조금 떨리긴 하지만 괜찮다. 뇌진탕도 이제 괜찮다. 머리는 멀쩡하다”고 글을 남겼다.
2015년 9월 ‘Do It Amazing(두 잇 어메이징)’으로 데뷔한 다이아는 데뷔곡 ‘왠지’부터 ‘나랑 사귈래’, ‘그 길에서’, ‘우우’ 등을 발표했다. 정채연과 기희현은 2016년 방영된 Mnet ‘프로듀스 101’에 도전하기도 했다.
다이아는 14일 자정 데뷔 7주년을 맞아 공식 SNS와 팬 카페에 단체 사진과 손 편지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7년 동안 옆에 있어 준 우리 에이드에게 고맙다”, “다양한 모습으로 꼭 보답하겠다”, “분에 넘치는 사랑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등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다이아는 14일 마지막 앨범 ‘Rooting For You(루팅 포 유)’를 발매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빈♥’ 이나영 작품 복귀…‘박하경 여행기’ 캐스팅 [공식]
- ‘불륜녀’ 카라타 에리카 주연 영화 11월 개봉 …여론은 싸늘
- 모태범♥임사랑 “19금 아냐…첫키스? 초콜릿+레몬맛” (신랑수업) [TV종합]
- ‘김지민♥’ 김준호, 결혼 강요…부담스러운 연애 우려먹기 [DA:스퀘어]
- ‘최준용♥’ 한아름, 깜짝 놀랄 병력 공개 “용종 3822개 발견” (퍼펙트)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