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트라웃 있는데.. 에인절스, 7년 연속 PS행 좌절

유원상 기자 2022. 9. 15. 14: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타니 쇼헤이와 마이크 트라웃이라는 두 슈퍼스타들을 보유한 LA에인절스가 메이저리그(MLB) 포스트시즌 진출에 실패했다.

이날 에인절스는 3-5로 패해 시즌 61승82패를 거둬 남은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가을야구 진출이 무산됐다.

이에 에인절스는 지난 2016년부터 7년 연속 포스트시즌 진출이 좌절됐고 구단 역대 최장기간 포스트시즌 진출 실패 기록(1971~1977)과 타이를 이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A에인절스가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진출에 실패했다. 사진은 지난 14일(한국시각)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전에 출전한 오타니 쇼헤이. /사진=로이터
오타니 쇼헤이와 마이크 트라웃이라는 두 슈퍼스타들을 보유한 LA에인절스가 메이저리그(MLB) 포스트시즌 진출에 실패했다.

에인절스는 15일(한국시각)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클리블랜드 가디언스를 상대로 MLB 원정경기를 치렀다. 이날 에인절스는 3-5로 패해 시즌 61승82패를 거둬 남은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가을야구 진출이 무산됐다.

이날 선발 출전한 오타니는 8회초 역전 찬스를 만드는 2루타를 쳤지만 득점에 실패했다. 트라웃은 4타수 2안타 1타점을 올렸지만 팀의 패배를 막지는 못했다. 이에 에인절스는 지난 2016년부터 7년 연속 포스트시즌 진출이 좌절됐고 구단 역대 최장기간 포스트시즌 진출 실패 기록(1971~1977)과 타이를 이뤘다.

에인절스는 지난 5월25일까지 27승17패를 거둬 "올해는 다르다"며 외쳤지만 이후 14연패 수렁에 빠졌다. 후반기에도 22승29패에 그쳐 반등에 실패했다.

[머니S 주요뉴스]
대표팀 탈락 이승우… 멀티골로 벤투 감독에 무력시위
"콘테, 손흥민 벤치 남겨둘 수도"… 에버튼 레전드 혹평
'김동성♥' 인민정, 생활고 고백… "월세방서 쫓겨나기도"
이소라, 보톡스 부작용?… "지인 추천이었는데"
"그곳에서 행복하길"… '향년 36세' 오인혜 사망 2주기
콘테 "승리할 자격 없었다… 실수의 대가 치른 것"
인천서 'MLB 홈런 더비'… 이승엽·박용택 등 참석
벤투호 승선 양현준 "흥민이 형이 제 이름 기억할 것"
"인사오지 말래"… 김준호, ♥김지민과 상견례 전 차였다?
"결혼은 언제"… 김나영♥마이큐, 한남동 하우스 보니?

유원상 기자 wsyou1997@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