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플러스, 獨 자동차부품 전시회 참가..전기차 시장 입지 구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엔플러스(074610)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규모의 자동차 부품 전시회 '오토메카니카 프랑크푸르트 2022'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엔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전기차 소재 부품사 자격으로 참여했다.
이엔플러스 관계자는 "해외 바이어들은 배터리 폭발을 예방하는 전기차용 방열 소재에 크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글로벌 전기차 관련 기업과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한편 가시적인 수주 성과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이엔플러스(074610)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규모의 자동차 부품 전시회 ‘오토메카니카 프랑크푸르트 2022’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전시회에선 전기차 폭발을 예방하는 방열 갭필러 및 방열패드를 비롯해, 2차 전지용 전극 및 탄소나노튜브(CNT) 등의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배터리 폭발 예방 기능의 전기차용 방열 소재 등과 관련해 해외 관계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엔플러스는 이번 전시회를 기점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이엔플러스 관계자는 “해외 바이어들은 배터리 폭발을 예방하는 전기차용 방열 소재에 크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글로벌 전기차 관련 기업과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한편 가시적인 수주 성과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엔플러스는 2차전지 방열 소재 양산을 위한 공장을 준공한 데 이어 글로벌 자동차 품질경영시스템 ‘IATF 16949‘ 인증을 획득해 전기자동차 소재 벤더사 자격을 확보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쁜 게 죄입니까?"…미스서울 미국 납치 소동[그해 오늘]
- (영상)"조용히 해"·"시끄러워"…주민 항의에 고성 지른 '서울시의원님'
- 이준석 "윤 대통령 '이XX'보다 더한 표현도, 뭐뭐할 XX라고.."
- 신당역서 살해된 역무원 유족 "울부짖고 있다"
- 쿠팡, '갤플립4' 빈박스 배송사고 범인 누군가 봤더니
- 전여옥 "이준석, 외모는 점점 北 김정은 닮아가는데…"
- 교회로 가출한 부인찾아 난동피운 남편…유죄일까[사랑과전쟁]
- 벌거벗은 윤석열 대통령 풍자 포스터…처벌 되나요?[궁즉답]
- 결혼 후 알게된 처갓집 '억대 빚'…아내는 "돈 줘"
- '논문 표절 자숙' 설민석, 방송 복귀 심경…"깊은 반성했다"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