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아 로버츠·조지 클루니 '티켓 투 파라다이스' 예고편 공개

유정민 2022. 9. 15. 14: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줄리아 로버츠와 조지 클루니의 운명적인 만남으로 올 가을을 로맨틱하게 물들일 영화 '티켓 투 파라다이스'가 10월 12일 개봉 확정 지었다.

수식어가 필요 없는 명품배우 줄리아 로버츠와 조지 클루니의 만남으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티켓 투 파라다이스'가 오는 10월 12일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줄리아 로버츠와 조지 클루니의 운명적인 만남으로 올 가을을 로맨틱하게 물들일 영화 '티켓 투 파라다이스'가 10월 12일 개봉 확정 지었다.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 감독: 올 파커 │ 출연: 줄리아 로버츠, 조지 클루니]

iMBC 연예뉴스 사진

수식어가 필요 없는 명품배우 줄리아 로버츠와 조지 클루니의 만남으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티켓 투 파라다이스'가 오는 10월 12일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영화 '티켓 투 파라다이스'는 미치게 사랑했지만 지금은 인생 최대의 원수가 되어버린 이혼 부부 '조지아'(줄리아 로버츠)와 '데이빗'(조지 클루니)이 하나뿐인 딸의 결혼을 막기 위해 펼치는 달콤 살벌한 로맨틱 코미디 이다. 영화 팬들은 줄리아 로버츠와 조지 클루니의 운명적 재회와 이들이 선보일 특별한 로맨틱 코미디에 "로맨스 가뭄에 단비 같은 작품", "오랜만에 나온 줄리아 로버츠 로코 기대된다", "두 배우 여전히 멋지네요 ㅠㅠ", "가을에 딱 맞는 영화인듯" 등 높은 기대감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이혼한 부부 '조지아' (줄리아 로버츠)와 '데이빗' (조지 클루니)이 우연찮게 같은 비행기에서 재회하며 서로를 잡아먹을 듯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그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이들이 이혼한 부부이고 다시 만나게 된 이유가 하나 뿐인 딸의 결혼을 막기 위해서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아름다운 섬 '발리'에서 펼쳐질 결혼 반대 프로젝트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진 딸 '릴리'의 모습과 대비되는 '조지아'와 '데이빗'의 방해 작전과 극강의 티키타카는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며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수많은 작품을 통해 로맨틱 코미디의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줄리아 로버츠와 할리우드 대표 배우 조지 클루니는 같은 목표를 위해 어쩔 수 없이 동맹을 맺었지만 그 과정에서 서로에 대한 묘한 감정이 싹트는 캐릭터의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관객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술에 취한 채 막춤을 추는 두 사람의 모습은 오직 '티켓 투 파라다이스'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관람 포인트로 손꼽힌다.

영화 '티켓 투 파라다이스'는 '귀여운 여인', '내 남자친구의 결혼식', '노팅 힐' 등 전 세계를 매료시킨 로맨틱 코미디의 아이콘 줄리아 로버츠와 '미드나이트 스카이 ', '머니 몬스터', '헤일, 시저!', '투모로우랜드', '그래비티' 등 연기, 감독, 제작까지 다방면에서 인정받고 있는 할리우드 대표 멀티테이너 조지 클루니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오션스 일레븐', '오션스 트웰브', '컨페션', '머니 몬스터'에 이은 다섯 번째 스크린 만남으로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특별함을 더한다. 여기에 3주 연속 외화 박스오피스 1위, 국내 229만 관객을 동원한 '맘마미아!2' 올 파커 감독과 '로맨틱 코미디의 명가'로 불리며 국내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워킹타이틀 제작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과 로코 치트키 제작진의 완벽한 앙상블로 오는 가을 극장가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one & only 로맨틱 코미디 영화 '티켓 투 파라다이스'는 오는 10월 12일 개봉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유니버설 픽쳐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