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에버랜드서 '갤럭시 팬파티' 개최..2000명 초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다음달 8일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갤럭시 팬파티'를 개최한다.
갤럭시 팬파티는 갤럭시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번 갤럭시 팬파티는 캠핑과 피크닉을 합친 '캠크닉'과 갤럭시 Z폴드4·플립4의 폴더블 제품만이 가지는 다양한 각도를 표현한 '제각각 플레이' 캠페인을 결합한 '제각각 캠크닉' 컨셉으로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팬파티에 참여한 전원에게 당일 에버랜드 이용권과 식음료권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다음달 8일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갤럭시 팬파티'를 개최한다.
갤럭시 팬파티는 갤럭시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1000명과 동반 1인을 포함해 총 2000명을 초청한다. 갤럭시 팬파티는 갤럭시 사용 경험을 공유하고 팬들과 교감하기 위해 지난 2018년부터 시작됐다.
이번 갤럭시 팬파티는 캠핑과 피크닉을 합친 '캠크닉'과 갤럭시 Z폴드4·플립4의 폴더블 제품만이 가지는 다양한 각도를 표현한 '제각각 플레이' 캠페인을 결합한 '제각각 캠크닉' 컨셉으로 진행된다. 참여자는 갤럭시 Z폴드4와 Z플립4를 활용한 다양한 사진과 영상 촬영, 폰꾸미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 참여에 따라 캠크닉을 즐길 수 있는 소품도 증정한다.
캠크닉을 즐길 수 있는 무대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지코, 오마이걸, 십센치, 루시 등이 공연을 진행한다. 제각각 캠페인과 함께 했던 조나단이 MC로 출연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팬파티에 참여한 전원에게 당일 에버랜드 이용권과 식음료권을 제공한다. 또 응모자 전원에게 갤럭시 Z폴드4 또는 Z플립4 를 일일 대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정예린기자 yesl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세대 배터리 혁신기술·재활용 전략 제시
- '취임 100일' 강석훈 산은 회장 “부산 이전은 국정과제…잘 수행해야”
- 개인정보 미동의 수집·활용 구글·메타 1000억원대 과징금
- 與, 원내대표 후보 잇단 출사표...선거방법 두고 이견
- [뉴스줌인]LG유플러스, 플랫폼 기업 선언...성장 한계 돌파
- 추경호 "환율 상승에도 물가 정점 10월 전망"
- "드리프트 가능"…현대차, '아이오닉5 N' 내년 데뷔
- 테슬라, 독일에서 미국으로 배터리 생산기지 이전 '검토'
- 네이버·카카오, 스타트업 투자 '광폭 행보'...14곳, 25곳 달해
- 서울반도체, 제네시스 G90에 UV-C LED 기술 공급…완성차 첫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