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세현, 데뷔 후 첫 연기 도전.. '서이추(서로 이웃 추가)'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세현이 '서이추'를 통해 연기에 도전한다.
세현이 '연기돌'로서 첫 발을 내딛을 웹드라마 '서이추'는 '해브 어 굿네이버스(Have a Good Neighbors)' 캠페인을 진행하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가 제작한 웹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세현이 ‘서이추’를 통해 연기에 도전한다.
15일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세현이 굿네이버스 공익 웹드라마 ‘서이추(서로 이웃 추가)’의 주인공 은겸 역으로 캐스팅됐다.
‘서이추’는 굿네이버스 대학생 공모전에 참여하며 나눔과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는 힐링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세현은 ‘아싸’ 린(유경 분)을 사랑하는 캠퍼스 ‘핵인싸’ 은겸 역을 맡았다.
총 3편으로 제작된 ‘서이추’는 오는 10월 초부터 굿네이버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세현의 다채로운 매력과 연기력을 모두 엿볼 수 있어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세현이 ‘연기돌’로서 첫 발을 내딛을 웹드라마 ‘서이추’는 ‘해브 어 굿네이버스(Have a Good Neighbors)’ 캠페인을 진행하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가 제작한 웹드라마다.
가수를 넘어 배우로서 성장할 세현이 속한 그룹 DKZ는 최근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남자아이돌(라이징스타)를 수상한 것은 물론, 멤버들의 활발한 개인 활동으로 ‘대세돌’ 반열에 합류한 만큼 세현이 앞으로 펼칠 연기 활동에 대해 기대가 모인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안유진, 무결점 비주얼+완벽 S라인
- 김준수, 케이와 열애설 또 한 번 부인 "절대 아니다"
- 솔라, 잘록 개미허리+고혹 비주얼 자랑
- 슬기, 도발적인 눈빛+치명적인 아우라 발산
- 서현, 인형 같은 예쁨..청순+고혹 매력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김혜경 1심서 벌금 150만 원
- [단독] 이준석, ″대표 패싱하고 시도당 통해 공천″ 대통령 녹취도 확인
- 수능 지문 인터넷 주소 눌렀더니…'특검 촉구 집회' 안내
- ″머스크 나댄다″ 트럼프 측근들 '도끼눈' …새 국방장관 '폭스 뉴스 앵커' 지명 논란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