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3가지 2022 FW 아이 메이크업 룩 아이플래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3가지 2022 FW 아이 메이크업 룩 '아이플래너(Eye-Planner)'를 공개했다.
토니모리는 이번 화보에서 각자만의 개성 있는 무드를 위해 '퍼펙트 아이즈 비오틴 아이래쉬 앰플'로 건강한 속눈썹을 강조한 클리어룩부터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슬림 펜슬'을 활용한 시크룩,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로 연출한 글리터룩까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3가지 2022 FW 아이 메이크업 룩 ‘아이플래너(Eye-Planner)’를 공개했다.
토니모리는 이번 화보에서 각자만의 개성 있는 무드를 위해 ‘퍼펙트 아이즈 비오틴 아이래쉬 앰플’로 건강한 속눈썹을 강조한 클리어룩부터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슬림 펜슬’을 활용한 시크룩,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로 연출한 글리터룩까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아이플래너’ 룩은 신제품 ‘퍼펙트 아이즈 비오틴 아이래쉬 앰플’과 인기 제품인 ‘비씨데이션 진정 커버 쿠션’을 활용해 투명하고 내추럴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색조 메이크업은 줄이고 길고 건강한 속눈썹을 연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영양 비오틴과 10가지 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속눈썹 뿌리부터 케어해주는 퍼펙트 아이즈 비오틴 아이래쉬 앰플은 눈물과 유사한 pH로 자극과 눈시림 없는 저자극 속눈썹 영양제로 매일 사용이 가능하다"며 "건조한 피부에 수분은 더해주고 지친 피부 결은 진정 케어해주는 비씨데이션 진정 커버 쿠션은 내추럴하고 깔끔한 메이크업 연출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두 번째 ‘아이플래너’ 룩은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슬림 펜슬’로 엣지있는 아이라인을 만들고, ‘더 쇼킹 립스틱 벨벳’으로 모던하면서 시크한 무드를 더했다.
신제품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슬림 펜슬’은 샤프너로 깎을 필요도 없는 2mm 슬림 라이너로 더욱 정교하고 섬세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프랑스 이브 비건 검증과 더불어 예민한 눈가에도 순한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워터프루프 제품이기도 하다. 입술 위에 벨벳을 얹은 듯 부드럽게 발리는 ‘더 쇼킹 립스틱 벨벳’의 컬러와 텍스처는 2022 FW 시즌에 어울린다는 게 토니모리 측 설명이다.
세 번째 ‘아이플래너’ 룩은 영롱하고 화려한 메이크업을 위해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와 ‘애교빔 글링 글리터’로 반짝임을 극대화했다. ‘더 쇼킹 립 볼륨 글로우’로 마무리해 눈길을 사로잡는 글리터 룩을 완성했다.
토니모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는 부드러운 고탄력 미세모 브러쉬로 누구든지 손쉽게 애교살에 영롱한 펄감을 선사할 수 있다. ‘애교빔 글링 글리터’로 화려함을 더해주면 러블리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토니모리 2022 FW 아이 메이크업 룩 ‘아이플래너’에 사용된 제품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율희 "양육비, 재산분할 모두 0원"…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