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은평·마포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은평구가 '2022년 은평·마포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를 이달 19일부터 내달 7일까지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행사는 온라인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박람회 전용 채용관 뿐만 아니라 구직자들의 취업 역량 강화 지원을 위해 무료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 이력서용 사진 수정 서비스도 제공한다.
구직자는 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해 원하는 기업에 입사 지원을 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은평구가 ‘2022년 은평·마포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를 이달 19일부터 내달 7일까지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행사는 온라인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가 기업이 채용관에 채용 공고를 게재하고 구직자들이 원하는 기업에 입사 지원을 하면 기업에서 서류 심사 및 면접을 진행해 채용이 이뤄지는 방식이다.
박람회 전용 채용관 뿐만 아니라 구직자들의 취업 역량 강화 지원을 위해 무료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 이력서용 사진 수정 서비스도 제공한다. 구인계획이 있는 국내·외 기업과 구직을 희망하는 구직자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박람회 참가 희망 기업은 박람회 사무국으로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구직자는 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해 원하는 기업에 입사 지원을 하면 된다.
박경훈 기자 soco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끄러워' '조용히해'…주민항의에 삿대질 '시 의원'
- 정청래 '돈 받은적 있습니까' 이재명 '허허, 왜 이러세요'
- 중학생 딸 성폭행한 16살 '증거 있냐' 당당…'죄책감도 없다'
- [단독] '청탁 빌미로 억대 돈 요구…유력 정치인들 거론'
- [인터뷰] '공조2' 임윤아 '나밖에 못하는 캐릭터, 자부심이에요'
- 여탕서 50분간 지켜봤다…가발에 여장한 20대男 '덜미'
- '물리면 사망' 청산가리 독 10배…파란고리문어 제주서 또 발견
- 땡볕 아래 노출된 '페트병 생수'…'발암물질 위험'
- '드레스 한벌에 600시간'…정호연 에미상 의상 '비밀'
- '어떻게 9만원?'…횟집 바가지 논란,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