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이채연, 10월 솔로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채연이 솔로 데뷔를 확정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5일 "이채연이 오는 10월 발매를 목표로 솔로앨범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각종 방송과 콘텐츠 등으로 공개된 안무 영상마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만큼 '차세대 퍼포먼스 퀸'으로 도약할 이채연의 솔로 데뷔 소식과 향후 행보에 더욱 눈길이 쏠리고 있다.
솔로 데뷔를 확정 지은 이채연은 오는 10월 발매를 목표로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5일 “이채연이 오는 10월 발매를 목표로 솔로앨범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이채연은 아이즈원(IZ*ONE)의 메인 댄서로 활약하며 깃털처럼 가벼운 춤 선과 시선을 사로잡는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 탄탄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WM엔터테인먼트 복귀 후 저스틴 비버의 ‘피치스’ 댄스 영상과 새로운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홀로서기를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를 뜨겁게 달궜던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 원트의 크루원으로 활약하며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포기를 모르는 도전 정신과 긍정적 마인드로 자신의 실력을 입증하며, 응원을 유발하는 성장 캐릭터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각종 방송과 콘텐츠 등으로 공개된 안무 영상마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만큼 ‘차세대 퍼포먼스 퀸’으로 도약할 이채연의 솔로 데뷔 소식과 향후 행보에 더욱 눈길이 쏠리고 있다.
솔로 데뷔를 확정 지은 이채연은 오는 10월 발매를 목표로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쁜 게 죄입니까?"…미스서울 미국 납치 소동[그해 오늘]
- (영상)"조용히 해"·"시끄러워"…주민 항의에 고성 지른 '서울시의원님'
- 이준석 "윤 대통령 '이XX'보다 더한 표현도, 뭐뭐할 XX라고.."
- 신당역서 살해된 역무원 유족 "울부짖고 있다"
- 쿠팡, '갤플립4' 빈박스 배송사고 범인 누군가 봤더니
- 전여옥 "이준석, 외모는 점점 北 김정은 닮아가는데…"
- 교회로 가출한 부인찾아 난동피운 남편…유죄일까[사랑과전쟁]
- 벌거벗은 윤석열 대통령 풍자 포스터…처벌 되나요?[궁즉답]
- 결혼 후 알게된 처갓집 '억대 빚'…아내는 "돈 줘"
- '논문 표절 자숙' 설민석, 방송 복귀 심경…"깊은 반성했다"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