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노출 소신 10기 옥순, 스킨십 영식과 유유상종? "새겨 들을게요"[스타IN★]

윤상근 기자 2022. 9. 15. 12: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이 자신의 노출 의상과 관련한 생각을 넌지시 밝히는 모습을 보였다.

옥순은 한쪽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원피스로 시선을 모으며 팬들의 미모 감탄을 자아냈다.

옥순은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나와 34살이며 7살 아들을 키우고 있다고 밝혔다.

옥순은 '한예슬 닮은꼴'로도 시선을 모았으며 첫인상 선택에선 0표를 기록했지만 이후 영식의 대시를 받고 첫 데이트에 나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0기 옥순이 자신의 노출 의상과 관련한 생각을 넌지시 밝히는 모습을 보였다.

옥순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언밸런스 오프숄더 원피스를 입고 야외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올렸다.

옥순은 한쪽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원피스로 시선을 모으며 팬들의 미모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스타그램
이중 한 네티즌은 "야시시한 옷 입으시고 찰칵"이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에 옥순은 "어느 부분이 야시시한지 알려주시겠어요? 정말 모르겠어서요 ㅎㅎ"라고 답글을 달았다.
또 다른 네티즌은 "유유상종입니다"라는 댓글을 적기도 했고 옥순은 "네 ㅎㅎ 새겨들을게요"라고 적었다.
/사진='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스타그램

옥순은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나와 34살이며 7살 아들을 키우고 있다고 밝혔다. 옥순은 '한예슬 닮은꼴'로도 시선을 모았으며 첫인상 선택에선 0표를 기록했지만 이후 영식의 대시를 받고 첫 데이트에 나섰다. 두 사람은 어깨동무와 손잡기 스킨십으로 해 남다른 진도를 보여줬고 옥순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서로 대화한 지 24시간도 안 됐는데 좀 빠른 것 아닌가 싶었다"라며 속내를 털어놨다. 영식은 옥순에게 어깨동무에 이어 손잡기를 시도했지만 옥순은 "어허, 안돼. 너무 빨라"라며 선을 그었다. 이후 옥순은 "미안하면서도 고마웠다"면서도, "내 아이도 잘 못 키우는데, 과연 다른 사람의 아이를 잘 케어할 수 있을까"라고 딸을 양육 중인 영식과의 관계에 대한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에서 영식은 "내 패를 줄게. 내 파트너가 불안해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직진했다. 옥순은 혼전임신으로 결혼에 골인, 대화 부족으로 이혼까지 이르렀던 상처를 고백하며 "서로가 잘못했다기보다는 부족했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에 영식은 "나는 한 걸음 더 앞서서 배려할 것이고 한 번 더 대화를 할 것"이라며 "나를 믿어봐"라고 어필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김나영, 역삼동 99억 카페 건물주..현금 보유량 '대박'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고우림과 사이 틀어질 지경'..왜?
배우 이상보, 마약에 취해 강남 일대 뛰어다녀 '충격'
'힌남노 피해' 노홍철, 月 매출 5천만원 대박 카페가 '처참한 몰골'
제시카, 화장법도 중국st. 바꿨네..묘하게 촌스러워진?
송혜교X이민호, 뉴욕서 만난 선남선녀..이 조합 찬성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