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탁구단, 재능기부를 통한 ESG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에셋증권이 탁구단을 통한 스포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을 펼친다.
미래에셋증권은 '미래에셋증권 탁구단'이 청소년 대상 재능기부 행사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김택수 미래에셋증권 탁구단 총감독은 "모기업인 미래에셋증권이 금융투자업계 ESG 경영을 선도하듯, 탁구단도 스포츠 ESG 활동에 앞장서겠다"며 "공부에 지친 학생들에게 탁구의 재미와 스포츠 정신을 알릴 수 있었던 보람찬 행사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미래에셋증권이 탁구단을 통한 스포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을 펼친다. 미래에셋증권은 '미래에셋증권 탁구단'이 청소년 대상 재능기부 행사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 안양 호계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부천 부명고등학교 학생들 대상으로 김택수 감독의 탁구이야기, 탁구실습, 선수들과의 탁구 대결, 퀴즈 맞추기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 후 기념촬영과 함께 선물증정도 이어졌다.
앞서 미래에셋증권 탁구단은 지난해 패럴림픽 국가대표팀을 대상으로 합동훈련과 교류전을 진행했다. 대한탁구협회가 주관하고 1만1천849팀 3만5천520명이 참가한 2인 단체 리그전인 '전국디비전리그'에 1억원을 후원했다. 디비전리그는 선진국 형 스포츠클럽 제도를 접목해 생활체육을 기반으로 우수한 실력의 선수 육성 체계를 확립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또한 실업팀과 디비전 대회 참가자와의 미니게임, 원포인트 레슨을 통해 재능기부 역시 꾸준히 진행 중이다.
김택수 미래에셋증권 탁구단 총감독은 "모기업인 미래에셋증권이 금융투자업계 ESG 경영을 선도하듯, 탁구단도 스포츠 ESG 활동에 앞장서겠다"며 "공부에 지친 학생들에게 탁구의 재미와 스포츠 정신을 알릴 수 있었던 보람찬 행사였다"고 말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래에셋자산운용, 월분배 ETF 4종목 첫 월분배금 지급
- "전기차만큼 고성장"…미래에셋증권, '대체 단백질' 리포트 발간
- '부모님 모시자' 약속 깬 남동생…병원비 청구 가능할까? [결혼과 이혼]
- 내비에 찍힌 '202㎞/h'…경찰, '폭주족 유튜버' 대거 적발 [기가車]
- [오늘의 운세] 11월 6일, 남의 말에 귀 기울여야 할 띠는?
- 축구경기 중 '번개' 내리꽂혀…페루 선수 1명 사망·4명 부상
- 변호인 측 "명태균, 자신 방어할 증거 다 갖고 있다"
- "피자 소비 '시들'?"…피자헛 기업회생에 업계 '초긴장'
- "꿀꿀, 승자는 트럼프?"…태국 '슈퍼스타 하마', 美 대선 예측
- 빌보드에 "아~파트 아파트" 열풍 계속…'탑100' 13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