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씽큐' 앱으로 방탈출..LG전자, Z세대 겨냥 체험공간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066570)가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ThinQ)' 앱 주요 기능을 활용한 방탈출 게임 체험 공간을 열고 Z세대(1990년대 중후반 이후 출생한 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LG전자는 '씽큐 방탈출 카페' 시즌2를 이달 23일부터 7주 간 서울 강남역 인근 '일상비일상의 틈'에서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방탈출 게임을 즐기면서 씽큐 앱의 기능과 LG전자 가전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씽큐 앱으로 단서 찾아 방탈출 미션 해결
LG전자(066570)가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ThinQ)’ 앱 주요 기능을 활용한 방탈출 게임 체험 공간을 열고 Z세대(1990년대 중후반 이후 출생한 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LG전자는 ‘씽큐 방탈출 카페’ 시즌2를 이달 23일부터 7주 간 서울 강남역 인근 ‘일상비일상의 틈’에서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4월 성수동에서 시즌1을 진행한 데 이어 두 번째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16일부터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씽큐 방탈출 카페’는 아파트·원룸·시골집·신혼집 등을 테마로 구성된다. 각 공간에서 씽큐 앱을 활용해 다양한 가전과 사물인터넷(IoT) 기기를 제어하면서 숨겨진 단서를 찾아 미션을 해결하면 된다. 방탈출 게임을 즐기면서 씽큐 앱의 기능과 LG전자 가전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곳에서는 향후 출시될 신제품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터치만으로 냉장고 색상을 바꿔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가 전시된다.
LG전자는 ‘씽큐 방탈출 카페’ 참여 고객에게 재생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굿즈(씽큐 팔찌)를 증정한다.
장진혁 LG전자 한국마케팅커뮤니케이션그룹장(전무)은 “LG 씽큐 앱의 초연결·친환경 고객경험을 앞세워 Z세대를 포함한 많은 고객들과 적극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동영 기자 j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청래 '돈 받은적 있습니까' 이재명 '허허, 왜 이러세요'
- 중학생 딸 성폭행한 16살 '증거 있냐' 당당…'죄책감도 없다'
- [단독] '청탁 빌미로 억대 돈 요구…유력 정치인들 거론'
- [인터뷰] '공조2' 임윤아 '나밖에 못하는 캐릭터, 자부심이에요'
- '물리면 사망' 청산가리 독 10배…파란고리문어 제주서 또 발견
- 땡볕 아래 노출된 '페트병 생수'…'발암물질 위험'
- '드레스 한벌에 600시간'…정호연 에미상 의상 '비밀'
- '어떻게 9만원?'…횟집 바가지 논란, 결국 사과
- '형수도 박수홍 통장서 매일 800만원 인출'…친형과 공범이었나
- 여학생 납치 시도 40대 영장 기각'…'같은 아파트 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