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소어게임즈, 강력한 국가 건설의 꿈 '삼국지원' 15일 국내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카소어게임즈(대표 이청)는 모바일 SLG '삼국지원'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삼국지원'은 SLG를 구성하는 기본 요소인 군대 모집과 병사 훈련뿐만 아니라 현장감 넘치는 짜릿한 전투와 군주로서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겸비했다.
아카소어게임즈는 '삼국지원'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왕성 쟁탈전에서 최초 황제로 등극한 황제와 연맹원에게 특별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카소어게임즈(대표 이청)는 모바일 SLG ‘삼국지원’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삼국지원’은 SLG를 구성하는 기본 요소인 군대 모집과 병사 훈련뿐만 아니라 현장감 넘치는 짜릿한 전투와 군주로서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겸비했다.
특히 60가지 이상의 무장과 30가지 이상의 병종, 100가지가 넘는 스킬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자기만의 부대를 육성하는 재미가 있다.
난이도 별로 진행 가능한 선제시련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정찰 및 국고 관리를 통해 난세를 평정하고 강력한 국가를 건설할 수 있다.
아카소어게임즈는 ‘삼국지원’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왕성 쟁탈전에서 최초 황제로 등극한 황제와 연맹원에게 특별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밖에 접속 보상으로 장수 뽑기와 인게임 재화 등 풍성한 혜택을 지급한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2’ 국내·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도쿄게임쇼서 프로모션 영상 공개
- 레벨 인피니티, ‘승리의 여신:니케’ 글로벌 사전 예약 1주일만 100만 돌파
- 엔씨, 국제 AI학회 ‘인터스피치’서 3편 논문 발표
- 컴투스, ‘SWC 2022’ 유럽컵 17일 獨 베를린서 유관중으로 개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70년대생 첫 여성 회장…딸에서 딸로 승계 [CEO LOUNGE]
- 김병만 “전처 폭행 사실무근...전처 아이 파양 조건으로 30억 요구 중”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