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하반기 최대 유아동 브랜드 할인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하반기 최대 규모 유아동 할인 행사인 '제5회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TV 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등 CJ온스타일 전채널에서 진행되는 통합 행사로 인기 육아용품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모바일 앱을 통해 베이비페어 대상 제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 최대 3만원의 적립금이 지급되는 것은 물론 최대 7%의 카드 할인(일자별 상이) 혜택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19일~23일, 제5회 온택트 베이비페어 개최
블루래빗 등 100여 개 인기 유아동 브랜드 참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CJ온스타일은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하반기 최대 규모 유아동 할인 행사인 '제5회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TV 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등 CJ온스타일 전채널에서 진행되는 통합 행사로 인기 육아용품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는 블루래빗, 비룡소, 하기스, 마이크로킥보드 등 총 100여 개의 인기 유아동 브랜드가 참여한다. 육아의 질을 높이는 육아 필수템은 물론 학습 교구, 완구부터 워터파크 티켓까지 육아에 도움되는 상품들로 꾸려졌다. 행사기간 동안 모바일 앱을 통해 베이비페어 대상 제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 최대 3만원의 적립금이 지급되는 것은 물론 최대 7%의 카드 할인(일자별 상이) 혜택도 제공한다.
TV 라이브에서는 영유아 대표 교구들을 파격 조건으로 마련해 선보인다.
19일 오후 1시 35분에는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가 만든 영어 도서 시리즈 ‘옥스포드 리딩트리(ORT) 리딩북 풀세트’를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20일 오후 1시 35분에는 국내 대표 토이북이라 불리는 ‘블루래빗 토이북’ 특집 방송이 진행된다. 카드 할인 혜택은 물론 방송 중 사용 가능한 5만 원 앱 할인쿠폰이 증정돼 저렴히 구입할 수 있으며 사은품도 증정한다. 23일 오전 11시 35분에는 비룡소의 ‘난 책읽기가 좋아’ 전집 판매 방송이 진행된다. 한정수량으로 권당 4000원 대에 구매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방송이다.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맘 커뮤니티에서 입소문난 인기 유아동 브랜드 24개를 엄선해 매일 다채로운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워킹맘 이시유가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내가 맘만하니(이시유의 맘스타일)'에서 매일 오전 10시에 베이비페어 특집 방송이 진행된다. ‘하기스 기저귀(19일)’, ‘팸퍼스 기저귀(20일)’, ‘알집매트(21일)’ , ‘베베숲 물티슈(22일)’, ‘리베로 기저귀(23일)’ 등을 특가 혜택에 판매한다.
한달에 한번 진행되는 원데이 특가쇼 '놀러와쇼'에서는 20일 오전 10시 ‘조이 아이스핀 아이사이즈 카시트’를 26% 할인해 판매하고, 같은 날 오전 11시에 한솔교육의 장난감 교구 ‘핀덴 베톡, 베베’를 53% 할인, 오후 8시에는 파크론의 전문가 시공 매트 ‘제로블럭’를 최대 60% 할인해 판매하며 모두 추가 적립금 최대 5만 원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는 레저형 상품들도 마련했다. 오후 8시에 진행되는 '8시에 ON'에서는 21일 신세계 아쿠아필드 워터파크 입장권, 22일 휘닉스 평창 호텔 앤 리조트 이용권을 정가대비 최대 43%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앱 기획전에서는 ‘잉글레시나 유모차 퀴드2’, ‘야마토야 식탁 의자’, ‘싸이벡스 카시트’ 등 유명 유아동 브랜드를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황유선 교육문화사업팀장은 "온택트 베이비페어는 역대급 최대 혜택으로 육아를 더 즐겁게 만들어주는 행사다"며 "하반기 최대 행사인 만큼 실속 있는 인기 상품만을 골라 준비했으니 많은 고객들이 좋은 혜택을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시신 훼손' 북한강 유기 장교, 시신 차에 싣고 "주차돼요?"
- 코요태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과 내년에 결혼…민망해"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페루 축구경기장에 벼락…8명 동시에 쓰러져(영상)
- "안 나간다, 문 닫아"…'8중 추돌' 여성, 사고 직후 한 말
- '태어나보니 지디의 조카'…삼촌의 명품카 선물 플렉스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