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m 롯데홈쇼핑 벨리곰, 뉴욕 맨해튼 관광 명소에 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홈쇼핑이 20~21일 미국 뉴욕 맨해튼 관광명소 '피어17'에 15m 크기의 초대형 '벨리곰'을 전시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피어17', '타임스퀘어' 등 뉴욕 유명 관광지에 '벨리곰'이 출연하는 '깜짝 카메라' 이벤트도 진행하고, 글로벌 인지도 확보를 위해 '벨리곰' 소개 영상을 대형 스크린에 송출하고 고급 브로셔를 제작해 배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롯데홈쇼핑이 20~21일 미국 뉴욕 맨해튼 관광명소 ‘피어17’에 15m 크기의 초대형 ‘벨리곰’을 전시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자체 개발한 ‘벨리곰’은 120만 명의 SNS 팬덤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로, 콘텐츠 누적 조회수 3억 뷰를 돌파했다.
현재 ‘벨리곰’ 공식 유튜브 해외 시청자 비율은 약 40%고, 댓글 절반 이상이 다국어로 표기되는 등 글로벌 인지도가 높아지며 해외 진출을 본격화한다.
이번 공공전시는 브루클린 브릿지를 배경으로, 같은 기간 진행되는 롯데홈쇼핑의 중소기업 수출 지원 프로그램의 참가자 및 현지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다.
‘피어17’, ‘타임스퀘어’ 등 뉴욕 유명 관광지에 ‘벨리곰’이 출연하는 ‘깜짝 카메라’ 이벤트도 진행하고, 글로벌 인지도 확보를 위해 ‘벨리곰’ 소개 영상을 대형 스크린에 송출하고 고급 브로셔를 제작해 배포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시신 훼손' 북한강 유기 장교, 시신 차에 싣고 "주차돼요?"
- 코요태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과 내년에 결혼…민망해"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페루 축구경기장에 벼락…8명 동시에 쓰러져(영상)
- "안 나간다, 문 닫아"…'8중 추돌' 여성, 사고 직후 한 말
- '태어나보니 지디의 조카'…삼촌의 명품카 선물 플렉스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