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 출범 4주년 기념해 소외계층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본현대생명이 출범 4주년을 맞아 소외계층 지원과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은 7월부터 매주 임직원들의 소장품을 기증받아 경매를 진행하는 플리마켓(벼룩시장)을 운영했다.
또 이날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기아 타이거즈의 야구경기에서 '푸본현대생명DAY(데이)'를 진행한다.
푸본현대생명은 이날 경기에 지난달 SNS이벤트 당첨자와 고객, 임직원·영업직 가족 등 200여 명을 초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푸본현대생명이 출범 4주년을 맞아 소외계층 지원과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은 7월부터 매주 임직원들의 소장품을 기증받아 경매를 진행하는 플리마켓(벼룩시장)을 운영했다. 수익금 전액은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기부한다.
이달 한달간 '사랑의 헌혈 인증 캠페인'도 시행한다. 푸본현대생명은 임직원들에게 헌혈이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행동임을 알리고, 모금된 헌혈증은 대한적십자에 기부할 예정이다.
또 이날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기아 타이거즈의 야구경기에서 '푸본현대생명DAY(데이)'를 진행한다. 푸본현대생명은 이날 경기에 지난달 SNS이벤트 당첨자와 고객, 임직원·영업직 가족 등 200여 명을 초대했다. 이재원 사장도 참석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율희, 변호사 만났다 "늦었지만 바로잡을 것"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예측 귀재, 5일 0시반에 "해리스 50.015% 승리 확률" [美대선2024]
- 청순한 외모로 참치 해체쇼…대기업 때려친 일본 女 난리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