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김태연 "롤모델? 이미자·나훈아 선생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2' 김태연이 롤모델로 나훈아, 이미자를 꼽았다.
김태연은 15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새 디지털 싱글 '힘내세요!' 발매 쇼케이스에서 "이미자 선생님은 트롯 여왕으로 불리지 않냐"고 반문하며 "내 꿈이 싱송라(싱어송라이터)인데, 나중에 커서 이미자 선생님처럼 트롯 여왕이자 싱송라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김태연이 롤모델로 나훈아, 이미자를 꼽았다.
김태연은 15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새 디지털 싱글 ‘힘내세요!’ 발매 쇼케이스에서 “이미자 선생님은 트롯 여왕으로 불리지 않냐”고 반문하며 “내 꿈이 싱송라(싱어송라이터)인데, 나중에 커서 이미자 선생님처럼 트롯 여왕이자 싱송라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나훈아 선생님의 카리스마는 너무 멋진 것 같다”며 “나훈아 선생님의 카리스마를 꼭 닮고 싶다”고 바랐다.
김태연은 ‘미스트롯2’ 4위에 오른 소감을 묻는 질문에 “100인의 참가자들 중에서 최종 4위가 됐는데, 톱7안에 들었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라며 “너무 영광스럽고, 내겐 축복과도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태연은 15일 낮 12시 전 국민을 위한 힐링송 ‘힘내세요!’를 발매한다. ‘힘내세요!’는 저마다의 이유로 각자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 대중들에게 제목처럼 힘을 주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수고했어요 오늘도’는 각자의 자리에서 하루를 열심히 살아내고 있는 대중들에게 김태연이 건네는 안부와 따뜻한 위로를 담은 트롯곡이다. 대중들에게 힘들고 지치지만 웃으며 힘을 내면 좋은 날이 온다는 따뜻한 가사와 김태연만의 뛰어난 가창력, 밝은 에너지가 더해져 큰 울림과 감동을 선사한다.
김태연은 어린 나이부터 ‘국악 신동’으로 이름을 알렸다.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 톡톡 튀는 끼와 매력으로 최종 4위에 오르며 ‘국민 손녀’로 등극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회로 가출한 부인찾아 난동피운 남편…유죄일까[사랑과전쟁]
- "김건희 여사 침묵에 대학들 무너져"…숙대서도 '신속검증' 요구
- 진중권 "김건희 여사는 대한민국 영부인 혐오는 말아야"
- 전여옥 "이준석, 외모는 점점 北 김정은 닮아가는데…"
- (영상)"조용히 해"·"시끄러워"…주민 항의에 고성 지른 '서울시의원님'
- "예쁜 게 죄입니까?"…미스서울 미국 납치 소동[그해 오늘]
- '방송 재개' 슈 "빚 청산 완료, 논란 의상 갖다 버렸다"
- 벌거벗은 윤석열 대통령 풍자 포스터…처벌 되나요?[궁즉답]
- 신당역서 女역무원 살해한 남성…'면식범'이었다
- 이창명, 15년 만에 자신 이름 내건 프로그램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