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신화 계속된다" 임영웅, 眞 탄생 감동의 순간 티저 공개 (미스터트롯2)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종합편성채널 TV조선의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가 참가자 2차 모집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가수 임영웅의 '미스터트롯' 1대 진이 되어가는 환희와 감동의 순간이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4일 TV조선은 '2022년 새로운 영웅을 찾습니다'라는 설명과 함께 제1대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등장하는 참가자 모집 영상을 공개했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첫 시즌의 우승을 차지하며 음원, 공연, 광고 등 손대는 곳마다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명실공히 '국민 트로트 영웅'답게 임영웅의 최근 콘서트는 대한민국 자녀들을 피튀기는 '효도전쟁'으로 이끌며 저력을 과시했다.
영상은 '2020년 1월', '영웅의 등장'을 되새겼다. 임영웅이 "대한민국의 마음을 사로잡을 트로트 영웅, 임영웅입니다"라며 '미스터트롯' 무대에 올라 첫 인사를 하는 모습으로 '레전드'가 시작됐다. 이후 그가 우승까지 가는 벅찬 순간들을 엮은 화면들은 "영웅의 목소리가, 영웅의 눈물이, 영웅의 열정이, 영웅의 진심이 세상을 휩쓸었다"라는 메시지로 감동을 더했다.
이어 "2022년 새로운 영웅을 찾습니다", "당신의 끼를, 당신의 목소리를, 당신의 트로트를 세상에 보여주세요"라며 차기 트롯스타들에 대한 지원 독려가 이어졌다.
한편 앞서 1대 '미스트롯' 진 송가인에 이어 임영웅이 등장하는 티저 영상까지 나오면서, 전국 곳곳에서 '제2의 임영웅'을 꿈꾸는 1050 남성들이 대거 몰리고 있다.
[사진 = TV조선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