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절 논란' 설민석, MBN '신들의 사생활'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에서 한가인, 설민석, 김헌, 한젬마가 호흡을 맞춘다.
메인 MC 한가인을 비롯해 설민석은 스토리텔러를 담당, '그리스 로마 신화' 연구의 1인자로 불리는 서울대 인문학연구원 김헌 교수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그림 읽어주는 여자'인 한젬마가 가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에서 한가인, 설민석, 김헌, 한젬마가 호흡을 맞춘다.
10월 초 방송 예정인 MBN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이하 '신들의 사생활')은 현대인의 필독서이자 고전인 '그리스 로마 신화'를 낱낱이 파헤치는 신개념 토크쇼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한가인, 설민석, 김헌, 한젬마를 MC 군단으로 캐스팅했다. 메인 MC 한가인을 비롯해 설민석은 스토리텔러를 담당, '그리스 로마 신화' 연구의 1인자로 불리는 서울대 인문학연구원 김헌 교수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그림 읽어주는 여자'인 한젬마가 가세했다.
제작진은 "방대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그리스 로마 신화'를 '스토리텔러' 설민석이 쉽고 재밌게 들려주며 블랙홀 같은 몰입감을 안길 것이다. 여기에 그리스 로마 신화에 대해 깊은 지식을 갖고 있는 김헌 교수가 신화 속 숨겨진 의미를 해석해주는 한편, 한젬마가 매회 신화를 주제로 한 흥미로운 명화 이야기를 들려준다. 아울러, 시청자들의 시각에서 신화에 대해 날카로운 질문을 던질 한가인의 활약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설민석은 유명 역사 강사로 다수 방송에 출연했으나 2020년 역사 왜곡 논란, 논문 표절 논란에 휘말려 자숙에 들어간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