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리모트미팅' 21개 지하철역 광고..무료 체험·경품 증정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서포트가 다음달 15일까지 '리모트미팅' 무료 체험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서포트는 서울 주요 지하철역에 '리모트미팅' 광고와 "우리 지금 '리모트미팅' 만나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청역 등 1호선부터 9호선까지 총 21개역 스크린도어 또는 광고 전광판에서 '리모트미팅' 광고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리모트미팅'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서포트가 다음달 15일까지 '리모트미팅' 무료 체험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모트미팅(RemoteMeeting)'은 웹 기반 영상회의 제품으로, 별도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접속만 하면 즉시 영상회의를 할 수 있다.
알서포트는 서울 주요 지하철역에 '리모트미팅' 광고와 “우리 지금 '리모트미팅' 만나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청역 등 1호선부터 9호선까지 총 21개역 스크린도어 또는 광고 전광판에서 '리모트미팅' 광고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리모트미팅'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하철역 '리모트미팅' 광고의 QR코드를 통해 회원가입하면 14일 무료 이용 혜택을 기본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지하철역 '리모트미팅' 광고를 찍은 인증샷을 소셜미디어(SNS)에 게시한 후 링크 또는 캡쳐 이미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CU 상품권, BHC 치킨세트,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주민 알서포트 글로벌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리모트미팅'이 영상회의를 넘어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품 고도화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세대 배터리 혁신기술·재활용 전략 제시
- '취임 100일' 강석훈 산은 회장 “부산 이전은 국정과제…잘 수행해야”
- 개인정보 미동의 수집·활용 구글·메타 1000억원대 과징금
- [11번가 테마쇼핑]'아마존 스토어' 1주년, 베스트셀러 총집합
- [커머스 핫라인]치솟는 물가에 제빵기 관심 '급증'
- 삼성전자, “2050년 탄소중립 달성” 신환경경영전략 선언
- 수리남 정부 "드라마 때문에 마약국 이미지"…제작사에 법적조치 검토
- 경찰, 뉴질랜드 '가방 속 아이 시신' 용의자 울산서 검거
- 포스텍, 스마트폰 카메라로 생체 신호 정확히 측정하는 알고리즘 개발
- WHO 사무총장 "코로나19, 끝 보이기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