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니케, 글로벌 사전예약 일주일만에 100만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게임 '승리의 여신:니케' 글로벌 사전예약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승리의 여신:니케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의 건슈팅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데스티니 차일드로 이름을 알린 시프트업에서 개발했으며, 레벨 인피니트가 글로벌 서비스를 맡았다.
레벨 인피니트는 글로벌 사전예약자 100만명 달성을 기념해 눈이 뒤덮인 몰락한 지상에서 앨리스와 루드밀라가 등장하는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게임 '승리의 여신:니케' 글로벌 사전예약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승리의 여신:니케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의 건슈팅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독보적 아트 스타일과 섬세하고 화려한 그래픽 등을 갖춘 기대작으로 주목받았다. 데스티니 차일드로 이름을 알린 시프트업에서 개발했으며, 레벨 인피니트가 글로벌 서비스를 맡았다.
레벨 인피니트는 글로벌 사전예약자 100만명 달성을 기념해 눈이 뒤덮인 몰락한 지상에서 앨리스와 루드밀라가 등장하는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캐릭터 앨리스와 루드밀라는 세계관 속 '언리미티드' 소속으로 극한 지대를 수호하고 길 잃은 니케를 구조하는 팀이다.
공식 라운지를 통해 소규모 테스트 참가자도 모집할 예정이다. 아울러 사전예약 후속 이벤트인 '지휘관 테스트' 공개도 준비 중이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세대 배터리 혁신기술·재활용 전략 제시
- '취임 100일' 강석훈 산은 회장 “부산 이전은 국정과제…잘 수행해야”
- 개인정보 미동의 수집·활용 구글·메타 1000억원대 과징금
- 與, 원내대표 후보 잇단 출사표...선거방법 두고 이견
- [뉴스줌인]LG유플러스, 플랫폼 기업 선언...성장 한계 돌파
- 추경호 "환율 상승에도 물가 정점 10월 전망"
- "드리프트 가능"…현대차, '아이오닉5 N' 내년 데뷔
- 테슬라, 독일에서 미국으로 배터리 생산기지 이전 '검토'
- 네이버·카카오, 스타트업 투자 '광폭 행보'...14곳, 25곳 달해
- 서울반도체, 제네시스 G90에 UV-C LED 기술 공급…완성차 첫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