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 출범 4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본현대생명은 출범 4주년을 맞아 소외계층 지원 및 고객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은 임직원들에게 헌혈은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행동임을 알리고 생명존중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은 출범4주년 기념으로 9월 15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기아 타이거즈의 야구경기에서 '푸본현대생명DAY'를 시행한다.
푸본현대생명은 이날 경기에 8월 SNS이벤트 당첨자와 고객, 임직원 및 영업 가족 등 200여명을 초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푸본현대생명은 출범 4주년을 맞아 소외계층 지원 및 고객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7월부터 9월 15일까지 매주 임직원들의 소장품을 기증받아 경매를 진행하는 플리마켓(Flea Market)을 운영했고 수익금 전액을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기부한다.
9월 한달 간 '사랑의 헌혈 인증 캠페인'도 시행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은 임직원들에게 헌혈은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행동임을 알리고 생명존중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모금된 헌혈증은 대한적십자에 기부할 예정이다.
푸본현대생명은 출범4주년 기념으로 9월 15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기아 타이거즈의 야구경기에서 '푸본현대생명DAY'를 시행한다.
푸본현대생명은 이날 경기에 8월 SNS이벤트 당첨자와 고객, 임직원 및 영업 가족 등 200여명을 초대했다. 이재원 사장도 참석해 '푸본현대생명DAY' 이벤트를 함께 할 예정이다.
#푸본현대생명 #4주년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엄마 10대 박았어"..무면허 '강남 8중 추돌' 20대女, 사고 당시 CCTV '경악' [영상]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
- "X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아내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