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곤, 장어에 복분자까지..붐 "과유불급" 난색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열띤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이날 이태곤은 집에서 장어손질에 도전해'편스토랑'을 발칵 뒤집어 놓는다.
항상 생선에 진심인 남자, '편스토랑'의 섹시 빌런 편셰프 이태곤과 함께하는 초특급 스태미나 메뉴 복분자 장어구이는 오는 16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태곤이 원샷원킬 장어 손질을 선보인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열띤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이날 이태곤은 집에서 장어손질에 도전해‘편스토랑’을 발칵 뒤집어 놓는다. 감탄이 절로 나올 만큼 강력한 이태곤의 장어 손질이 기대를 더한다.
공개된 VCR 속 이태곤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커다란 망치와 못을 꺼내 모두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어떤 식재료를 사용한 음식이기에 망치와 못이 나오는 것인지 모두 의아해한 가운데 이태곤은 “얘를 잡아야 해서…”라고 말해 섬뜩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알고 보니 이날 이태곤이 준비한 몸보신 식재료는 ‘스태미나의 상징’으로 불리는 민물장어.
장어 손질은 웬만한 요리 고수도 어려워하는 기술이지만 이태곤은 망설임 없이 집에서도 장어를 손질해냈다. 특히 원 샷 원 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정확하고 완벽한 이태곤의 장어 손질 스킬에 이연복 셰프조차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이태곤은 직접 손질한 장어를 이태곤 표 특제 복분자 소스와 함께 구워 스태미나의 절정인 복분자 장어구이를 완성했다. 장어에 복분자까지 스태미나를 대표하는 두 식재료의 만남에 새신랑 MC붐은 “장어에 복분자? 과유불급 과유불급”이라며 걱정스러운 듯 난색을 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과연 이태곤이 불타는 눈빛과 함께 완성한 스태미나 끝판왕 메뉴 복분자 장어구이는 어떤 맛일지, 어떤 효과를 불러올지 궁금하다.
항상 생선에 진심인 남자, ‘편스토랑’의 섹시 빌런 편셰프 이태곤과 함께하는 초특급 스태미나 메뉴 복분자 장어구이는 오는 16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cykim@osen.co.kr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