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찐팬' 2000명, 내달 8일 에버랜드서 모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005930)는 다음달 8일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갤럭시 팬파티'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갤럭시 팬파티'는 갤럭시 기기의 사용 경험을 공유하고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2018년에 시작한 문화 행사다.
이번 '갤럭시 팬파티'는 캠핑과 피크닉을 합친 '캠크닉', '갤럭시Z 폴드4·플립4' 등 폴더블(접히는) 제품만이 갖는 다양한 각도를 다양한 관점으로 표현한 '제각각 플레이' 캠페인을 결합해 '제각각 캠크닉' 콘셉트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첨 통해 1000명+동반 1인 초청할 예정
지코·오마이걸 등 유명가수들 무대도 진행
‘갤럭시 팬파티’는 갤럭시 기기의 사용 경험을 공유하고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2018년에 시작한 문화 행사다. 이날부터 삼성닷컴과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 응모할 수 있다.
갤럭시 기기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갤럭시 ‘찐팬’ 1000명과 동반 1인을 포함해 총 2000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이번 ‘갤럭시 팬파티’는 캠핑과 피크닉을 합친 ‘캠크닉’, ‘갤럭시Z 폴드4·플립4’ 등 폴더블(접히는) 제품만이 갖는 다양한 각도를 다양한 관점으로 표현한 ‘제각각 플레이’ 캠페인을 결합해 ‘제각각 캠크닉’ 콘셉트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각각 캠크닉’을 통해 참여자는 ‘갤럭시Z 폴드4·플립4’를 활용한 다양한 사진 및 영상 촬영, 폰꾸미기 등을 체험할 수 있고 이에 따른 소품도 증정한다.
또한 지코, 오마이걸, 십센치와 아이돌 밴드 그룹 루시 등 갤럭시 찐팬으로 유명한 가수들이 공연을 진행한다. ‘제각각 캠페인’과 함께 했던 방송인 조나단이 MC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 밖에 ‘갤럭시 팬파티’에 참여한 전원에게 당일 에버랜드 이용권과 식음료권을 제공하며 응모자 전원에게 ‘갤럭시Z 폴드4’ 또는 ‘플립4’를 일일 대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회로 가출한 부인찾아 난동피운 남편…유죄일까[사랑과전쟁]
- "김건희 여사 침묵에 대학들 무너져"…숙대서도 '신속검증' 요구
- 신당역서 女역무원 살해한 남성…'면식범'이었다
- 전여옥 "이준석, 외모는 점점 北 김정은 닮아가는데…"
- 조응천 "윤석열 탄핵? 말도 안돼…언급할 가치도 없어"
- "예쁜 게 죄입니까?"…미스서울 미국 납치 소동[그해 오늘]
- '방송 재개' 슈 "빚 청산 완료, 논란 의상 갖다 버렸다"
- 벌거벗은 윤석열 대통령 풍자 포스터…처벌 되나요?[궁즉답]
- 관저공사 논란에 '국정농단 문건' 소환, "영원한 비밀 없어"
- 이창명, 15년 만에 자신 이름 내건 프로그램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