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내달 에버랜드서 '갤럭시 팬파티'..15일부터 응모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10월 8일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갤럭시 팬파티'를 진행한다.
갤럭시 팬파티는 갤럭시 사용 경험을 공유하고 팬들과 교감하기 위해 지난 2018년에 시작한 문화 행사다.
이번 갤럭시 팬파티는 캠핑과 피크닉을 합친 '캠크닉'과 갤럭시 Z폴드4와 Z플립4의 폴더블 제품만이 가지는 다양한 각도를 소비자의 다양한 관점으로 표현한 '제각각 플레이' 캠페인을 결합해 '제각각 캠크닉' 컨셉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나리 기자)삼성전자가 10월 8일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갤럭시 팬파티'를 진행한다.
갤럭시 팬파티는 갤럭시 사용 경험을 공유하고 팬들과 교감하기 위해 지난 2018년에 시작한 문화 행사다. 삼성닷컴에서 이달 15일부터 28일까지,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 이달 15일부터 25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갤럭시 팬파티는 갤럭시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갤럭시 '찐팬' 1천명과 동반 1인을 포함해 총 2천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이번 갤럭시 팬파티는 캠핑과 피크닉을 합친 '캠크닉'과 갤럭시 Z폴드4와 Z플립4의 폴더블 제품만이 가지는 다양한 각도를 소비자의 다양한 관점으로 표현한 '제각각 플레이' 캠페인을 결합해 '제각각 캠크닉' 컨셉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각각 캠크닉'을 통해 참여자는 갤럭시 Z폴드4와 Z플립4를 활용한 다양한 사진과 영상 촬영, 폰꾸미기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참여에 따라 캠크닉을 즐길 수 있는 소품을 증정한다.
캠크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무대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지코, 오마이걸, 십센치와 아이돌 밴드 그룹 루시 등 갤럭시 찐팬으로 유명한 셀럽들이 공연을 진행하며 '제각각 캠페인'과 함께 했던 조나단이 MC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 밖에 갤럭시 팬파티에 참여한 전원에게 당일 에버랜드 이용권과 식음료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응모자 전원에게 갤럭시 Z폴드4 또는 Z플립4 를 일일 대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사전 응모 방법은 삼성닷컴과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리 기자(narilee@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갤럭시A 카메라 '펀 모드' 사용 25억회 돌파
- 갤럭시S23 울트라 카메라, 어떻게 나올까
- 갤럭시S23 울트라, 3D 렌더링 등장…"각진 모서리?"
- 삼성 갤럭시Z폴드·플립4, 어떻게 사야 저렴할까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