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왜곡 논란' 설민석 방송 복귀..그리스 로마 신화 다룬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논문 표절 논란과 역사 왜곡 발언으로 방송가를 떠났던 설민석이 돌아온다.
MBN 새 프로그램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에 MC로 발탁된 것.
10월 초 방송 예정인 '신들의 사생활'은 현대인의 필독서이자 고전인 '그리스 로마 신화'를 낱낱이 파헤치는 신개념 토크쇼.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은 총 8부작으로 오는 10월 초 MB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논문 표절 논란과 역사 왜곡 발언으로 방송가를 떠났던 설민석이 돌아온다. MBN 새 프로그램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에 MC로 발탁된 것. 2020년 방송가 퇴출 이후 약 2년만이다.
10월 초 방송 예정인 ‘신들의 사생활’은 현대인의 필독서이자 고전인 ‘그리스 로마 신화’를 낱낱이 파헤치는 신개념 토크쇼. 배우 한가인과 서울대 인문학연구원 김헌 교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젬마 그리고 설민석이 4MC로 낙점됐다.
프로그램 제작진은 “방대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그리스 로마 신화’를 ‘스토리텔러’ 설민석이 쉽고 재밌게 들려주며 블랙홀 같은 몰입감을 안길 것이다. 여기에 그리스 로마 신화에 대해 깊은 지식을 갖고 있는 김헌 교수가 신화 속 숨겨진 의미를 해석해주는 한편, 한젬마가 매회 신화를 주제로 한 흥미로운 명화 이야기를 들려준다. 아울러, 시청자들의 시각에서 신화에 대해 날카로운 질문을 던질 한가인의 활약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은 총 8부작으로 오는 10월 초 MB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빈♥’ 이나영 작품 복귀…‘박하경 여행기’ 캐스팅 [공식]
- ‘불륜녀’ 카라타 에리카 주연 영화 11월 개봉 …여론은 싸늘
- 모태범♥임사랑 “19금 아냐…첫키스? 초콜릿+레몬맛” (신랑수업) [TV종합]
- ‘김지민♥’ 김준호, 결혼 강요…부담스러운 연애 우려먹기 [DA:스퀘어]
- 박하나 “4살짜리가…충격”, 美 총기사고 참담 (다크투어) [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