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데뷔 첫 음방 2관왕.. '세임 센트'로 팬심 저격

박상후 기자 2022. 9. 15. 1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어스
원어스(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가 신곡 '세임 센트(Same Scent)'로 데뷔 첫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원어스는 14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미니 8집 '말루스(MALUS)' 타이틀곡 '세임 센트'로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이로써 이들은 13일 SBS M·SBS FiL '더쇼' 1위 영광에 이어, '쇼! 챔피언' 정상에 오르며 음악방송 2관왕을 일궜다.

5일 원어스는 미니 8집 '말루스'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이후 국내외 각종 음원 차트 및 앨범 차트 1위를 휩쓸면서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입증했다. 여기에 음악방송 1위 행진을 이어가며 흥행 가도에 속도를 붙이고 있다.

미니 8집 타이틀곡 '세임 센트'는 매혹적인 레게 리듬·기타 사운드 위 원어스의 깊이 있는 보컬이 더해져 한층 짙어진 음악적 색깔을 완성했다. 몸이 기억하는 향기가 영원히 사라지지 않기를 바라며 서서히 메말라가는 서정적이면서 감각적인 가사가 곡의 섹시한 무드를 더했다.

이 곡은 '4세대 대표 퍼포머'의 퍼포먼스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2세대 감성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들은 팬덤과 대중성을 모두 사로잡으며 성장세를 증명했다.

원어스는 '세임 센트'로 음악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등을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