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 삼성화재 상품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베스트핀이 삼성화재의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입점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주은영 베스트핀 대표는 "금리 인상기에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대출 이용,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조건의 대출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방침"이라며 "주요 보험사를 비롯한 다양한 금융사의 담보대출 상품을 담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온라인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베스트핀이 삼성화재의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입점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생명, 교보생명에 이어 선보이는 보험사 상품이다.
보험사 주담대는 은행권 대비 높은 DSR 한도가 적용된다. 또 대출 신청 시점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담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삼성화재의 ‘주택담보대출’은 오프라인 지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신청이 가능하다. 담비 앱을 통해 비교 후 신청하면, 삼성화재 전문 상담원이 상담부터 대출금 지급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대출약정 및 서명 역시 지점 방문 없이 모바일 앱으로 가능해 소비자의 편의를 높였다.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자신의 대출 상황에 맞춰 금리 조건을 5년 고정, 만기 고정, 6개월 변동 세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중도상환수수료 면제조건도 선택할 수 있어, 지금과 같은 금리 급등기에 유동적으로 대출 운용이 가능하다.
주은영 베스트핀 대표는 “금리 인상기에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대출 이용,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조건의 대출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방침”이라며 “주요 보험사를 비롯한 다양한 금융사의 담보대출 상품을 담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담비는 주택담보대출에 특화된 핀테크 서비스로 이용자들은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최적화된 금리 한도를 확인하고 대출 신청절차를 간편하게 완료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연계 시스템을 통해 해당 금융 기관의 상담사 방문 신청을 이용하면 이용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쉽고 빠르게 대출 신청을 마칠 수 있다. 최근에는 기존 앱 버전에 이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 증대를 위해 PC버전까지 새롭게 출시했다.
nature68@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법인카드로 친구들 술 사도 된다” 부러운 ‘이 회사’ 알고 보니
- "혹시 딸 아냐?"...이요원, 동안 미모 '깜놀'
- 배변 실수한 아이 속옷을 얼굴에…유치원 교사는 영상까지 찍어 올렸다
- “삼성 임원도 1억원 날렸다” ‘바닥’ 믿었던 사람들 ‘아우성’
- 43세 오윤아, 아찔한 경험… "27살 청년이 대시"
- 중학생 딸 성폭행 뒤 “증거 있냐”던 16살 가해자…“소년 아닌 괴물”
- “이게 9만원?” 월미도 포장회 가격 논란...횟집 사과에도 네티즌 ‘분노’
- 신라면 1000원-초코파이 박스당 5400원…식품가격 줄인상
- ‘싱글맘’ 김나영, 건물주 됐다…역삼동 2층건물 99억에 매입
- 신당역 여자화장실서 역무원 살해 남성, 면식범·계획범죄 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