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다이어트 大성공.."체지방 11kg 감량, 김종국 잡겠다"[스타이슈]

안윤지 기자 2022. 9. 15.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신봉선이 체지방을 11kg 감량하면서 다이어트를 대성공했다.

유튜브 채널 '셀럽파이브'는 14일 "봉선 이즈백 100일동안 체지방만 ?? Kg 감량 후 돌아왔습니다"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신봉선은 "내 인바디 자랑해주겠다. 코팅해서 가보로 남겨야 한다. 65.4kg에서 53.8kg이 됐다. 체지방만 빠졌다. 지금 상위 4%다. 6개월 가량 걸쳐서 빼야하는데 3개월 안에 빠졌다"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셀럽파이브' 영상 캡처
코미디언 신봉선이 체지방을 11kg 감량하면서 다이어트를 대성공했다.

유튜브 채널 '셀럽파이브'는 14일 "봉선 이즈백 100일동안 체지방만 ?? Kg 감량 후 돌아왔습니다"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신봉선은 "다이어트 광고를 찍게 됐다. 운동이랑 식단을 다 찍고 있다"라며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광고 촬영 전 100일간 운동과 식단을 철저하게 지키면서 살을 빼기 시작했다.

그는 이후 완벽하게 변신했다. 신봉선은 "내 인바디 자랑해주겠다. 코팅해서 가보로 남겨야 한다. 65.4kg에서 53.8kg이 됐다. 체지방만 빠졌다. 지금 상위 4%다. 6개월 가량 걸쳐서 빼야하는데 3개월 안에 빠졌다"라고 말했다.

또한 "운동은 계속 하려고 한다. 김종국 오빠를 잡는 헬스 초보가 되겠다"라며 "내가 식사시간을 엄수해서 이 시간만 되면 배가 고프다. 아침엔 밥을 먹었다. 샐러드도 쌈 싸듯이 먹는다. 이렇게 먹으니까 맛있더라. 먹는 거 생각 안하려고 미술 수업도 듣는다"라고 얘기했다.

이를 본 송은이는 인바디 결과를 보며 "체지방만 11kg가 빠졌네. 어떻게 이럴수가 있냐"라며 놀라워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김나영, 역삼동 99억 카페 건물주..현금 보유량 '대박'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고우림과 사이 틀어질 지경'..왜?
배우 이상보, 마약에 취해 강남 일대 뛰어다녀 '충격'
'힌남노 피해' 노홍철, 月 매출 5천만원 대박 카페가 '처참한 몰골'
제시카, 화장법도 중국st. 바꿨네..묘하게 촌스러워진?
송혜교X이민호, 뉴욕서 만난 선남선녀..이 조합 찬성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