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규→안효섭, '낭만닥터 김사부3'로 2023년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이 '낭만닥터 김사부' 시리즈로 돌아온다.
2016년 방송된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에서는 김사부 역의 배우 한석규를 중심으로 유연석, 서현진이 출연했다.
이어 2020년 방송된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에서는 한석규와 함께 안효섭, 이성경이 새롭게 합류했다.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에서도 강은경 작가, 임혜민 작가, 유인식 감독에 더해 한석규가 또 한 번 김사부 역으로 선봉장에 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이 '낭만닥터 김사부' 시리즈로 돌아온다.
15일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측은 시즌3 론칭 소식을 전했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16년 방송된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에서는 김사부 역의 배우 한석규를 중심으로 유연석, 서현진이 출연했다. 이어 2020년 방송된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에서는 한석규와 함께 안효섭, 이성경이 새롭게 합류했다.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에서도 강은경 작가, 임혜민 작가, 유인식 감독에 더해 한석규가 또 한 번 김사부 역으로 선봉장에 선다. 여기에 안효섭과 이성경도 시즌2에 이어 나란히 합류했다.
이와 관련 '낭만닥터 김사부' 제작진은 "'낭만닥터 김사부'는 매 시즌 시청자분들께 큰 사랑을 받아 정말 감사한 작품"이라며 "2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낭만닥터 김사부'를 기억하고 기다려주시는 많은 분들께 보답이 될 수 있도록 제작진 및 배우들 모두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더욱더 강력하게 돌아올 '낭만닥터 김사부 3'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낭만닥터 김사부 3'는 2023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촬영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