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CFS 2022 그랜드 파이널 제주도서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대회 중 최고 권위인 'CFS 2022 그랜드 파이널'을 오는 12월 2일부터 11일까지 모두 10일 동안 제주도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CFS 2022 그랜드 파이널'은 올해로 11회째를 맞는다.
'CFS 2022 그랜드 파이널'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CFS 2022 그랜드 파이널' 개최 발표와 함께 이번 대회 로고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대회 중 최고 권위인 'CFS 2022 그랜드 파이널'을 오는 12월 2일부터 11일까지 모두 10일 동안 제주도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CFS 2022 그랜드 파이널'은 올해로 11회째를 맞는다. 이 대회가 제주도에서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FS는 지난 2년간 코로나19 영향으로 서울과 인천 등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수도권을 벗어난 첫 행사다.
'CFS 2022 그랜드 파이널'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대회 참가팀은 지난해보다 4팀이 늘어난 12팀으로 확대됐고 대회 일정도 6일에서 10일로 늘어났다. 이번 대회는 중국, EU-MENA, 브라질, 동남아시아 등 4개 권역별로 예선을 진행한 뒤 각 권역에서 선발된 12팀이 출전한다.
지역 파이널을 거친 12팀이 조 추첨을 통해 3개 조에 각각 4개 팀으로 편성돼 조별 리그를 거치게 된다. 각 조별 리그 상위 2팀과 와일드 카드전을 통해 추가 선발된 2팀은 8강부터 시작되는 플레이오프에 진출해 최종 승자를 가린다. 참가 팀과 상금 규모 등 세부 사항은 추후에 발표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CFS 2022 그랜드 파이널' 개최 발표와 함께 이번 대회 로고도 공개했다. 올해 로고 색상은 진한 레드 계열의 '프라이머리 레드'다. 레드 색상에 담겨 있는 에너지, 열정, 힘이라는 키워드가 CFS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여병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실장은 "글로벌 팬들에게 최고 팀들이 펼치는 최고 경기와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 하겠다"고 말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남FC 후원금 의혹' 이재명 겨누는 검사 3인방
- '이재명 기소'에 사라진 '반명'…"최악 상황부터 막아야"
- [속보] 윤 대통령, 文정부 '태양광 비리'에 "개탄스럽다"
- 경찰국 논란 발 빼는 정치권…일선경찰 '냉가슴'
- [내가 본 '임윤아'] 이제는 엄연한 대중문화 '센터'로
- 이재용 이어 최태원도 해외로…재계 총수 '부산 세일즈' 본격화
- 뉴질랜드 가방 속 시신 2구…용의자 울산서 검거
- [나의 인생곡(85)] 정재은 '항구', 엄마 빼닮은 애절함의 상징곡
- 오늘(15일)부터 '안심전환대출' 신청…금리 부담 덜어줄까
- MZ세대 취향 저격한 편의점·게임사 '윈윈' 동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