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재만, 오늘(15일) 신곡 'all i need is..' 발매

김노을 기자 2022. 9. 15. 10: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재만(JAEMAN)이 신곡과 첫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재만은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all i need is (올 아이 니드 이즈)'를 발매한다.

이날 'all i need is' 발매에 이어 재만은 19일 민트페이퍼 컴필레이션 'bright #11'에 싱글 '잘 지내'로 참여한다.

한편 재만의 신곡 'all i need is'는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사진=뉴런뮤직
싱어송라이터 재만(JAEMAN)이 신곡과 첫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재만은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all i need is… (올 아이 니드 이즈…)'를 발매한다. 'all i need is…'는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설레는 순간을 묘사한 어쿠스틱 팝 곡으로, 재만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이날 'all i need is…' 발매에 이어 재만은 19일 민트페이퍼 컴필레이션 'bright #11'에 싱글 '잘 지내'로 참여한다. 오는 24일에는 첫 단독 콘서트로 열일 행보를 이어가 다방면에서 재만의 음악적 역량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사진=뉴런뮤직
재만은 2009년 그룹 어반자카파로 데뷔한 후 2017년부터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그간 폴킴, 이하이, 방탄소년단, 10cm, 김연우 등 다양한 가수의 노래에 작사, 작곡, 편곡으로 참여하며 '올라운드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재만의 신곡 'all i need is…'는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오는 24일에는 서울 KT&G 홍대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In My Room (인 마이 룸)'을 개최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관련기사]☞ 김나영, 역삼동 99억 카페 건물주..현금 보유량 '대박'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고우림과 사이 틀어질 지경'..왜?
배우 이상보, 마약에 취해 강남 일대 뛰어다녀 '충격'
'힌남노 피해' 노홍철, 月 매출 5천만원 대박 카페가 '처참한 몰골'
제시카, 화장법도 중국st. 바꿨네..묘하게 촌스러워진?
송혜교X이민호, 뉴욕서 만난 선남선녀..이 조합 찬성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