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올원뱅크 앱에서 주식매매서비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 농협금융 대표 플랫폼 'NH올원뱅크'에 NH투자증권과 연계해 별도 앱 설치 없이도 주식거래가 가능한 '주식매매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의 큐브(QV)나 나무(NAMUH)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NH올원뱅크에서 주식 매수·매도 거래를 증권 앱 없이도 이용할 수 있으며 증권계좌가 없어도 앱 이동 없이 즉시 개설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NH농협은행은 농협금융 대표 플랫폼 'NH올원뱅크'에 NH투자증권과 연계해 별도 앱 설치 없이도 주식거래가 가능한 '주식매매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의 큐브(QV)나 나무(NAMUH)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NH올원뱅크에서 주식 매수·매도 거래를 증권 앱 없이도 이용할 수 있으며 증권계좌가 없어도 앱 이동 없이 즉시 개설이 가능하다. 처음 주식투자를 접하는 고객도 이용하기 쉬운 간편투자 컨셉의 UI·UX(사용자환경·사용자경험)를 적용했다.
또 AI분석 주식 추천 등 투자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NH투자증권을 통해 제공한다. 해외주식(미국) 거래 서비스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NH농협은행은 주식매매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4일까지 '종합금융 퀴즈 맞추고 선물 받고!'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해 총 9651명에게 NH포인트, GS주유상품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생활금융 서비스와 은행 업무 외에도 증권, 보험, 카드 등 모든 금융서비스를 아우르는 디지털 유니버설 뱅크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율희, 변호사 만났다 "늦었지만 바로잡을 것"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예측 귀재, 5일 0시반에 "해리스 50.015% 승리 확률" [美대선2024]
- 이주은표 '삐끼삐끼' 못보나…소속사 계약종료(영상)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