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이나영, 3년 만에 안방 복귀..'박하경 여행기' 출연 확정[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나영이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이종필 감독과 손잡고 3년 만에 복귀한다.
웨이브 오리지널 '박하경 여행기(가제)' 측은 15일 "주인공 박하경 역에 이나영을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1990년대를 배경으로 골리앗 같은 회사에 맞선 말단 사원들의 연대와 성장을 통해 울림을 던진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이종필 감독의 첫 번째 드라마다.
각본 역시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함께했던 손미 작가가 집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이브 오리지널 ‘박하경 여행기(가제)’ 측은 15일 “주인공 박하경 역에 이나영을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박하경 여행기’는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사라져 버리고 싶은 순간,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 걷고 먹고 사람들을 만나며 위로와 공감을 발견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의 여정을 그리는 8부작 드라마다.
이 작품은 1990년대를 배경으로 골리앗 같은 회사에 맞선 말단 사원들의 연대와 성장을 통해 울림을 던진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이종필 감독의 첫 번째 드라마다. 각본 역시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함께했던 손미 작가가 집필한다.
이나영은 2019년 종영한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후 휴식을 가졌다. 오랜만에 공백을 깨고 안방 나들이에 나선 그는 ‘힐링 명랑 유랑기’를 표방하는 드라마로 위로와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박하경 여행기’는 오는 10월 촬영에 돌입한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이든나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3살' 오윤아, 27살 남성에게 대쉬 받아 "아들이랑 별 차이 없어"(라디오스타)[SS리뷰]
- 신봉선, 100일 만에 11kg 다이어트 성공..역대급 미모에 '깜짝'
- 신지, 살 빠진 이유.. 마음고생? "속 시끄러울 땐 운동"
- 엄정화, 배우 안 했으면 디자이너 했을 듯.. 한남동 집 공개 '럭셔리 모델하우스'인 줄
- 50대 여배우 A씨, "결혼 미끼로 금전요구" 약정금 청구소송 피소
- 진재영 "남편 갑상선암 판정..수술 직후 3일 동안 40도 고열에 시달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