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푸고, '유아용 PPSU 빨대컵' 출시..높은 내열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써모스코리아의 유아용품 브랜드 푸고(foogo)는 '유아용 PPSU 빨대컵'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유아용 PPSU 빨대컵은 투명하고 내열성이 높은 소재로 제작돼 내용물을 확인하기 쉽다.
이번 베페 베이비 페어에서 공식몰 출시와 동시에 푸고의 PPSU 빨대컵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써모스코리아의 유아용품 브랜드 푸고(foogo)는 '유아용 PPSU 빨대컵'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유아용 PPSU 빨대컵은 투명하고 내열성이 높은 소재로 제작돼 내용물을 확인하기 쉽다. 열탕,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간편하게 소독할 수 있다. 부드러운 고품질 실리콘 소재의 빨대는 아이가 빨기에 부드럽고 씹어도 잘 끊어지지 않는다.
유아용 PPSU 빨대컵은 사용 용도와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280㎖와 380㎖ 두 가지 용량으로 선보인다. 색상은 뉴트럴 베이지, 뉴트럴 그린, 뉴트럴 핑크다.
푸고 프리미엄 뉴트럴 시리즈 스테인리스 라인은 ▲2WAY 베이비보틀(200㎖) ▲유아용 빨대컵(280·350㎖) ▲유아용 텀블러(280㎖) ▲조제분유용 텀블러(500㎖)로 구성돼 있다.
푸고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15일부터 18일까지 베페가 주최하는 '제42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페 베이비 페어에서 공식몰 출시와 동시에 푸고의 PPSU 빨대컵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교전서 '상당수' 사망"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깨 아니었어?"…닭한마리 국물에 '발 달린 벌레' 둥둥
- '시신 훼손' 북한강 유기 장교, 시신 차에 싣고 "주차돼요?"
- 코요태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과 내년에 결혼…민망해"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