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 출범 4주년맞아 '플리마켓'운영..수익금 전액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본현대생명은 출범 4주년을 맞아, 소외계층 지원 및 고객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은 지난 7월부터 15일까지 매주 임직원들의 소장품을 기증받아 경매를 진행하는 플리마켓(Flea Market)을 운영했다.
이날 경기에는 8월 SNS이벤트 당첨자와 고객, 임직원 및 영업 가족 등 200여명을 초대했다.
경기에서는 시구 및 시타, 푸본현대생명의 캐릭터인 푸니, 보니와 가위바위보 게임 등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푸본현대생명은 출범 4주년을 맞아, 소외계층 지원 및 고객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은 지난 7월부터 15일까지 매주 임직원들의 소장품을 기증받아 경매를 진행하는 플리마켓(Flea Market)을 운영했다. 수익금 전액은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기부된다.
9월 한달 간 ‘사랑의 헌혈 인증 캠페인’ 도 시행하고 있다. 모금된 헌혈증은 대한적십자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15일에는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기아 타이거즈의 야구경기에서 ‘푸본현대생명 데이(DAY)’가 열린다. 이날 경기에는 8월 SNS이벤트 당첨자와 고객, 임직원 및 영업 가족 등 200여명을 초대했다. 이재원 사장도 참석하여, ‘푸본현대생명DAY’ 이벤트를 함께 할 예정이다.
경기장 외부에서는 일반 관중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증정하고 ‘인생네컷’ 포토부스도 운영한다. 경기에서는 시구 및 시타, 푸본현대생명의 캐릭터인 푸니, 보니와 가위바위보 게임 등이 진행된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법인카드로 친구들 술 사도 된다” 부러운 ‘이 회사’ 알고 보니
- "혹시 딸 아냐?"...이요원, 동안 미모 '깜놀'
- 배변 실수한 아이 속옷을 얼굴에..유치원 교사는 영상까지 찍어 올렸다
- “삼성 임원도 1억원 날렸다” ‘바닥’ 믿었던 사람들 ‘아우성’
- 43세 오윤아, 아찔한 경험… "27살 청년이 대시"
- 중학생 딸 성폭행 뒤 “증거 있냐”던 16살 가해자…“소년 아닌 괴물”
- “이게 9만원?” 월미도 포장회 가격 논란...횟집 사과에도 네티즌 ‘분노’
- 신라면 1000원-초코파이 박스당 5400원…식품가격 줄인상
- ‘싱글맘’ 김나영, 건물주 됐다…역삼동 2층건물 99억에 매입
- 신당역 여자화장실서 역무원 살해 남성, 면식범·계획범죄 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