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존: 버텨야 산다' 권유리, 날개 단 예능감 '종횡무진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존: 버텨야 산다' 권유리가 날개를 단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권유리가 합류해 화제를 모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는 인류를 위협하는 재난 속 탈출구 없는 8개의 미래 재난 시뮬레이션 존에서 펼쳐지는 인류대표 3인방의 상상 초월 생존기를 그려낸 리얼 존버라이어티(존버+버라이어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더 존: 버텨야 산다’ 권유리가 날개를 단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권유리가 합류해 화제를 모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는 인류를 위협하는 재난 속 탈출구 없는 8개의 미래 재난 시뮬레이션 존에서 펼쳐지는 인류대표 3인방의 상상 초월 생존기를 그려낸 리얼 존버라이어티(존버+버라이어티)다.
권유리는 지난 8일을 시작으로 14일까지 순차 공개된 네 편의 에피소드에서 추위부터 공포까지 극한의 재난 상황에 맞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 온몸을 내던지는 활약으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것은 물론 갓유리, 워터푸르프 미모, 권반장 등 벌써부터 수많은 별명을 생성해내며 존재감을 제대로 보여줬다.
특히 권유리는 유재석과 이광수가 미션 수행 도중 휴식을 취하거나 포기를 외치자 독설 화법과 풍부한 리액션으로 재미를 더하고, 리더십 넘치는 행동으로 두 사람을 이끌며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뽐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여기에 권유리는 현재 방영 중인 ENA 수목드라마 ‘굿잡’(극본 김정애·연출 강민구)에서 프로 N잡러이자 초시력 능력자 돈세라로 분해, 능청스러운 면모와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처럼 권유리는 가수 활동부터 드라마, 예능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눈에 띄는 열일 행보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권유리가 출연하는 ‘더 존: 버텨야 산다’는 디즈니+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공개되며, ‘굿잡’은 ENA 채널에서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되고, ENA DRAMA, 올레tv, seezn(시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디즈니+]
권유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여배우 미투 인정한 영화감독, 부인하더니
- “5번째 부부 인연” 니콜라스 케이지, 日 여성과 결혼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