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MT' 지창욱·박서준·박보검, 휴식 시간 포착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청춘 배우들의 휴식시간이 포착됐다.
15일 티빙 오리지널 '청춘MT'가 유쾌한 연합MT를 즐기고 있는 청춘 배우들의 휴식 시간을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각양각색 방식으로 MT를 누리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처럼 '청춘MT'는 청춘 배우들의 푸릇푸릇한 케미스트리가 담긴 비하인드 스틸로 설렘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청춘 배우들의 휴식시간이 포착됐다.
15일 티빙 오리지널 '청춘MT'가 유쾌한 연합MT를 즐기고 있는 청춘 배우들의 휴식 시간을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각양각색 방식으로 MT를 누리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구르미 그린 달빛' 팀의 박보검과 '이태원 클라쓰' 팀의 박서준, 두 배우의 상반된 온도 차가 눈길을 끈다. 팀원들과 만날 생각에 설레는 미소를 짓고 있는 박보검과 한 손에는 전단지를 들고 가게 앞에서 열혈 추리를 뽐내는 박서준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 것.
특히 이들은 앞서 그릴 앞 집게를 가지고 후끈후끈한 그릴 메이트의 탄생을 예고했던 바, 서로 다른 분위기를 가진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이와 함께 '구르미 그린 달빛' 팀 김유정, 채수빈, 곽동연 사이 자연스럽게 녹아든 '안나라수마나라' 팀 지혜원의 얼굴에는 해맑은 웃음이 걸려 있다. 게임에 집중하느라 해가 지는 것도 눈치채지 못한 듯 이들은 끊임없이 이야기꽃을 피우고 있어 세계관을 뛰어넘은 배우들의 알콩달콩한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 1화에서 서로를 자연스럽게 챙기며 '이태원 클라쓰' 팀의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줬던 권나라와 이주영은 현장에서도 끊임없이 이름을 부르며 돈독한 우애를 자랑했다고. 여기에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팀장 지창욱은 첫 예능 도전에 나선 아기새 지혜원, 김보윤을 향한 듯 장난기 가득한 미소로 긴장감을 풀어주고 있다. 이에 든든한 어미새 지창욱, 권나라의 뒤를 따라 숨겨왔던 예능감을 대방출할 아기새 이주영, 지혜원, 김보윤의 활약이 기다려진다.
이처럼 '청춘MT'는 청춘 배우들의 푸릇푸릇한 케미스트리가 담긴 비하인드 스틸로 설렘을 고조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앞서 저녁식사 메뉴가 걸린 연합 레크리에이션을 진행, 배우들의 넘치는 승부욕으로 인해 나란히 무승부를 기록한 상황. 이에 과연 이들 중 고추장과 김에 밥을 비벼먹을 팀은 어디일지 승부가 결정될 '청춘MT' 3화에 대한 호기심이 치솟고 있다. 16일 오후 4시 티빙 공개.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티빙]
청춘MT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여배우 미투 인정한 영화감독, 부인하더니
- “5번째 부부 인연” 니콜라스 케이지, 日 여성과 결혼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