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씽큐 방탈출 카페' 시즌2 연다.."Z세대와 소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핵심요약ThinQ 방탈출 카페 시즌2는 서울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 틈'에서 이달 23일부터 7주간 운영된다.
LG전자는 지난 4월 성수동에서 진행한 시즌1에 대한 GenZ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 시즌2도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역을 선택했다.
LG전자는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LG ThinQ)' 앱을 통해 '펀(F·U·N) 경험'을 할 수 있는 'ThinQ 방탈출 카페' 시즌2를 열고 Z세대(GenZ)와의 소통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LG ThinQ)' 앱을 통해 '펀(F·U·N) 경험'을 할 수 있는 'ThinQ 방탈출 카페' 시즌2를 열고 Z세대(GenZ)와의 소통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F·U·N 경험은 '최고의(First), 차별화된(Unique), 세상에 없던(New)' 혁신적인 고객경험을 의미한다.
ThinQ 방탈출 카페는 LG 씽큐 앱의 주요 기능과 방탈출 게임 콘셉트를 접목해 마련한 복합문화체험공간이다. LG전자는 GenZ를 비롯한 많은 고객들이 LG 씽큐 앱의 혁신 기능과 초연결 경험을 보다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게임 요소를 접목했다.
ThinQ 방탈출 카페 시즌2는 서울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 틈'에서 이달 23일부터 7주간 운영된다. LG전자는 지난 4월 성수동에서 진행한 시즌1에 대한 GenZ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 시즌2도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역을 선택했다.
고객들은 LG 씽큐 앱을 직접 경험하는 동시에 향후 출시될 신제품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LG ThinQ 앱에서 냉장고 색상을 변경해 분위기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번 ThinQ 방탈출 카페는 아파트, 원룸, 시골집, 신혼집 등의 테마공간으로 구성된다. 고객은 각 테마공간에서 LG 씽큐 앱을 활용해 다양한 가전과 사물인터넷(IoT) 기기를 제어하거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숨겨진 단서를 획득한다.
이어 이 단서를 통해 주어진 미션을 제한된 시간 안에 완료하면 된다. 고객은 방탈출 게임을 즐기면서 LG 씽큐 앱의 쉽고 편리한 기능과 차별화된 가전을 자연스럽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참여 고객에게 폐가전에서 추출한 재생 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해 만든 굿즈 'ThinQ 팔찌'를 증정한다. GenZ를 포함한 많은 고객들이 지속가능성과 친환경 소비를 추구한다는 점을 고려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LG전자는 자원 순환 활동뿐 아니라 에너지모니터링, 업(UP)가전 센터 등 친환경과 맞닿아 있는 LG 씽큐 앱의 기능을 소개하는 공간도 마련했다. 또 일상비일상의 틈을 방문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각 층별 공간을 활용한 ThinQ 방탈출 카페 인트로 미션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6일부터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평일은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되며 주말은 응모를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LG전자 한국마케팅커뮤니케이션그룹장 장진혁 전무는 "LG 씽큐 앱의 초연결·친환경 고객경험을 앞세워 GenZ를 포함한 많은 고객들과 적극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박종관 기자 panic@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이준석 "尹출국후 무리수 벌일것…'체리따봉'때도 휴가"
- "가족 죽어가, 내 돈 내놔"…장난감 총 든 은행강도 사연
- '2760만 팔로워' 슈퍼 인플루언서 伊총선 참전…누구?
- 도피 중인 뉴질랜드 가방 속 아이 시신 사건 피의자, 울산서 검거
- [단독]'신종 마약' 투약…태국인 마약사범 무더기 구속
- "푸틴, 전쟁 전 합의안 거부"…우크라 침공 비화 폭로
- 민주당은 왜 반격카드로 '김건희 특검' 내세웠나?
- 한은의 고심 빅스텝 '만지작'…美 울트라스텝 가능성 '솔솔'
- 에미상 남우주연상 이정재 사진에…검은 펜 '낙서'
- 고위공직자 66% 종부세 대상…"종부세 완화 시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