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골프, 출시 1년 만에 거래액 10배 신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무신사 골프' 출시 1년 만에 10배 이상의 거래액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무신사 골프는 2030 세대를 중심으로 급증하고 있는 골프 수요에 발맞춰 지난해 8월부터 시작한 전문관 서비스다.
무신사 스토어의 인앱 형태로 독립 운영되는 전문관의 특징을 살려 골프 카테고리에 맞는 UX를 적용해 사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무신사 골프 거래액은 지난해보다 1040% 이상 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무신사 골프’ 출시 1년 만에 10배 이상의 거래액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무신사 골프는 2030 세대를 중심으로 급증하고 있는 골프 수요에 발맞춰 지난해 8월부터 시작한 전문관 서비스다. 무신사 스토어의 인앱 형태로 독립 운영되는 전문관의 특징을 살려 골프 카테고리에 맞는 UX를 적용해 사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800개 이상의 골프 패션 콘텐츠를 제작했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무신사 골프 거래액은 지난해보다 1040% 이상 성장했다. 지금까지 무신사 골프에 입점한 브랜드는 250여 개에 달한다.
무신사는 골프 전문관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무신사 골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을 제공하고, 매일 한정판 골프화와 골프용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 골프 관계자는 “앞으로 골프 패션에서 용품까지 아이템을 확대하고 다양한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트럼프, 미국 제47대 대통령 당선
- ‘전기차 1위’ 中 BYD, 이달 국내 상륙… 현대차, 안방 사수 비상
- 방산 수출 때 국회 동의 받으라는 민주당… 업계 “수출에 찬물”
- “한강변 단지도 안 팔려”… 고분양가에 미분양 쌓이는 강동구
- [사이언스카페] 솔로는 우울증 위험 80% 높다
- 롤드컵 5회 우승에도 ‘T1’은 만년 적자… 선수 연봉 오르는데 수익 모델 없어
- [비즈톡톡] “하마터면 싸게 산 줄 알았네”… 편의점의 이상한 맥주 할인 행사
- 벌금·과태료 더 걷고, 직원할인 혜택에도 과세… 내년 세수 쥐어짜기 나선 정부
- 11월도 ‘공모주 수퍼먼스’인데… 새내기株 연속 흥행 참패에도 계속되는 뻥튀기 공모가
- 삼성전자, 中 반도체 공장 노후장비 매각 시동… “방안 모색 초기 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