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스코리아·푸라닭 치킨, 사내 복지 출산장려금 상향 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더스코리아는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다양한 사내 복지 중 안정적인 직장 생활과 육아 부담 최소화를 위해 마련된 출산장려금을 상향 조정했다고 15일 밝혔다.
푸라닭의 출산장려금은 적극적인 출산 장려를 통해 국가적 사회문제인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고, 아이를 낳고 키우기 좋은 기업 환경 만들기에 앞장서고자 도입한 특별 복지 제도로 △첫째 자녀 출생 시 100만 원 △둘째 자녀 출생 시 1000만 원 △셋째 자녀 이상 출생 시 2000만 원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이더스코리아는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다양한 사내 복지 중 안정적인 직장 생활과 육아 부담 최소화를 위해 마련된 출산장려금을 상향 조정했다고 15일 밝혔다.
한 자녀 이상을 둔 임직원에 한해서는 △초등학교 이하 자녀 월 10만 원 △중학교 자녀 월 30만 원 △고등학교 자녀 월 50만 원 △대학교 자녀 2학기부터 학기당 400만 원(최대 8학기까지)을 지원한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역지사지라는 기업 이념 아래 임직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강구해 나가고 있다”며 “저출산 극복을 위해서는 사회가 아이를 함께 키우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급선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임신·출산·육아가 행복할 수 있는 사내 환경 조성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든든한 힘이 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쁜 게 죄입니까?"…미스서울 미국 납치 소동[그해 오늘]
- 신당역서 女역무원 살해한 남성…'면식범'이었다
- 벌거벗은 윤석열 대통령 풍자 포스터…처벌 되나요?[궁즉답]
- '따상상상' '따상' 작년 화려하게 데뷔했던 공모주 현재 성적은
- "미분양 막자" 안간힘…분양 모집에 등장한 벤츠·샤넬
- '방송 재개' 슈 "빚 청산 완료, 논란 의상 갖다 버렸다"
- 美, 모기지 금리 6% 뚫었다…금융위기 이후 처음
- "무지성 달러 매수, '도박판' 따로 없다"…외환당국도 '쏠림 현상' 인정
- [단독]'8년째 제자리' 국가기술자격 수험료 인상 추진
- 나폴리 무실점 승리에 활약한 김민재, 레인저스전 ‘평점 7.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