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범 연인' 임사랑, 이엘파크와 전속계약..배우 행보 지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모태범과 공개 열애중인 발레리나 출신 배우 임사랑이 새 소속사에 둥지를 틀고 배우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이엘파크는 14일 오후 공식 입장을 통해 "임사랑이 이엘파크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임사랑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게 돼 기쁘다. 배우 임사랑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발레리나·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모태범과 공개 열애중인 발레리나 출신 배우 임사랑이 새 소속사에 둥지를 틀고 배우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이엘파크는 14일 오후 공식 입장을 통해 "임사랑이 이엘파크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임사랑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게 돼 기쁘다. 배우 임사랑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임사랑은 국립발레단 소속으로 활동한 전직 발레리나로 2017년 미스코리아 미에 입상한 재원이다. 이후 2019년 KBS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으며, 단편영화 'COLD GOLD' '연기수업' 등에 출연했다.
특히 2021년 발레를 소재로 한 송강 박인환 주연 tvN 드라마 '나빌레라'에서 발레리나 권봄 역을 맡아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기도 했다. 이후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신랑수업'을 통해 전 국가대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모태범과 인연을 맺었으며 현재 모태범과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남FC 후원금 의혹' 이재명 겨누는 검사 3인방
- '이재명 기소'에 사라진 '반명'…"최악 상황부터 막아야"
- 가처분·경찰조사…'운명의 9월' 맞은 국민의힘
- 경찰국 논란 발 빼는 정치권…일선경찰 '냉가슴'
- [내가 본 '임윤아'] 이제는 엄연한 대중문화 '센터'로
- 이재용 이어 최태원도 해외로…재계 총수 '부산 세일즈' 본격화
- 김건희 여사 매춘부에 빗댄 현직 검사…카카오 김범수 동석 사진 공개
- [나의 인생곡(85)] 정재은 '항구', 엄마 빼닮은 애절함의 상징곡
- 오늘(15일)부터 '안심전환대출' 신청…금리 부담 덜어줄까
- MZ세대 취향 저격한 편의점·게임사 '윈윈' 동맹